MTN NEWS
 

최신뉴스

대웅제약, 추성훈-추사랑 부녀 ''이지덤'' 영상광고 공개

MTN헬스팀

[조은아기자]대웅제약은 추성훈과 추사랑 부녀를 모델로 ''이지덤''의 온라인 영상광고를 유튜브, 네이버TV캐스트, 다음TV팟 등을 통해 공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지덤 온라인 광고 캠페인은 ''추성훈, 추사랑이 알려주는 빠르고 간단한 상처 관리법''이 컨셉이며, 흉터를 최소화하는 올바른 상처 관리법을 소비자들에게 알리고자 진행된다.


▲대웅제약 ''이지덤'' 온라인 영상 광고 화면ⓒ대웅제약

광고 속 추성훈은 야외활동으로 무릎에 상처가 생긴 추사랑을 이지덤으로 응급처치한다. 추성훈의 믿음직스러운 아빠의 모습, 아빠와 딸의 사랑스런 모습 등이 광고의 포인트다.

대웅제약 조민근 차장은 "아이들의 상처는 부모님의 사랑으로 치유되는데, 그 사랑을 담아 이번 영상광고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지덤은 빠른 상처치유를 위해 삼출물 흡수력을 높였고 햇빛으로 인한 탈색을 방지하기 위해 자외선 차단 효과를 극대화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 제품은 식물성분으로 개발돼 아토피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며 "앞으로도 광고를 비롯 다양한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여 빠른 상처 치유를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습윤드레싱 ''이지덤''은 건조해지기 쉬운 상처부위에 습윤 환경을 조성해 상처치료를 돕는 제품이다.

조은아 기자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