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일동제약, 군인을 위한 선물 ''충성비타민'' 선봬

MTN헬스팀

[조은아기자]일동제약은 군인들을 위한 비타민인 ''충성비타민''을 최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충성비타민은 옥타코사놀, 비타민B군, 비타민C, 미네랄 3종(아연·셀레늄·망간)등을 함유해 지구력 증진과 에너지 대사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로 구성돼 있다.

특히 군부대의 위병소까지만 발송되는 다른 택배물과 달리 우체국 택배를 통해 본인에게 직접 전달되며, 사진(편지)꽂이가 포함돼 군인 가족·애인·친구 등에게 메시지와 함께 고마움을 전달할 수 있다.

또 패키지의 경우 알루미늄 캔 재질로 돼 있어 소지하거나 타 용도로 사용하기에 편리하며, 알약은 산화방지를 위해 개별 포장 외에도 호일 포장돼 있다.



충성비타민에 함유된 옥타코사놀은 식약처 고시 원료로서 1일 7mg~40mg을 섭취할 경우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비타민 B군과 함께 비타민C·아연·셀레늄·망간 등 항산화 성분도 함유돼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한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군입대를 앞두거나 복무중인 군인, 체력소모가 많은 일을 앞둔 경우, 운동량이 많은 사람, 에너지 생성 및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받고 싶은 사람에게 ''충성비타민''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일동제약은 최근 아로나민의 호조세에 힘입어 충성비타민 외에도 다양한 콘셉트의 비타민 영양제를 개발한다는 계획이다.

조은아 기자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