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하우투웨딩, 27일 하우투 웨딩박람회 개최

MTN헬스팀

[최형훈기자]최근 새로운 웨딩 풍속으로 유행하고 있는 스몰웨딩은 기존의 지나친 허례허식을 벗어나 형식보다는 그 자리에 함께한 사람들과 그 순간을 함께 공유하는 것에 의미를 두고 진행한다.

''작은 결혼식''으로 진행되다 보니 자연스럽게 결혼식의 규모와 예산 역시 줄어드는 효과를 보기도 한다. 이렇게 타인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결혼 당사자들만의 실속과 개성을 살리는 웨딩이 젊은 예비부부들 사이에서 선호되고 있다.

이에 하우투웨딩은 오는 6월 27일~28일 양일간 서울63빌딩 세쿼이아룸에서 똑똑하고 합리적인 예비부부의 요구에 맞춰 실용적인 웨딩패키지를 선보인다.



하우투웨딩은 서울 63빌딩에서 유일하게 웨딩박람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하며, 탄탄한 재정운영과 함께 믿을 수 있는 웨딩컨설팅으로 이미 웨딩업계에서 정평이 나있다.

하우투웨딩은 이번 웨딩박람회 참석자 모두에게 결혼 준비 필수품 웨딩다이어리를 증정할 예정이며, 그 중 선착순 총 100쌍 예비부부에게는 디지털체중계를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웨딩박람회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하우투 웨딩박람회에서 김치냉장고, 드럼세탁기, 식기세척기, 진공청소기 등 신혼가전제품을 받을 수 있는 초특급 추첨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박람회 종료 후 제출한 등록카드로 진행될 예정이며, 혼수 상담만으로도 풍성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준비되어 있다"고 말했다.

더불어 이번 '하우투 웨딩박람회'에서 웨딩패키지를 정계약하는 예비부부에게는 진귀한 꽃들의 향연을 담아낸 바디케어 바이마레 라파숑 드벨르 플뢰르 바디 4종 세트를 제공한다.

한편 1:1 웨딩 전문가와 무료 컨설팅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번 하우투 웨딩박람회와 더불어 2015신혼여행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상담 받을 수 있는 허니문박람회도 같은 장소에서 열려 많은 인파가 예상되므로 미리 사전신청을 하는 것이 좋다.

사전신청은 홈페이지 http://www.howtoweddingexpo.net에서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최형훈 기자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