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고양이털 제거의 새로운 패러다임, 고양이 집사의 새로운 희망이 되다

MTN헬스팀

반려동물을 새로운 가족으로 고려할 때에 있어, 강아지와 고양이는 언제나 최고 인기스타이다. 그중 도도한 몸짓, 고혹적인 자태와 상대방을 매료시키는 눈빛까지 독특하고 예측할 수 없는 매력으로 유독 높은 인기를 끄는 것은 바로 고양이다.

특히 최근에는 SNS의 발달로 많은 사람들이 반려동물의 다양하고도 귀여운 사진을 쉽게 공유하고 있다. 사람들의 이러한 SNS 소통은 고양이를 반려동물로 맞이하는데 있어 한 몫을 하고 있다.

한편 아무리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을 고양이라 할지라도 어쩔 수 없는 고양이털 빠짐 현상과 사막화 현상은 고양이 집사들이 감당해야할 영원한 숙제이다.

이에 회사 텍포러스의 진공 침구 청소기 케어윈 등장은 바로 그 해결책이 될 수 있다. 진공흡입 침구 청소기 케어윈은 애완동물 털뿐만 아니라, 사막화, 질병살균에도 탁월해 애묘인들은 물론이고 다른 여러 동물애호가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최근 진공흡입 청소기 케어윈을 구입한 전업주부 이 모씨(33, 여)는 “5분만 사용해도 금방 보송보송해지는 이불을 느낄 수 있었어요. 또한 흡입뿐만 아니라 강력한 두드림 기능과 UV살균까지 가능해서 햇빛에 일일이 건조해야 했던 예전과 달리 날씨에 상관없이 케어윈 하나로 청소가 아주 간편해져 만족스러워요”라고 말했다.

케어윈은 흡입구의 특허 받은 흡착방지 롤러로 인해 천이 빨려 들어가지 않는다. 따라서 한손으로도 청소가 충분히 가능하고, 소재손상을 최소화 할 수 있다. 그리고 침구 청소기로는 유일하게 친환경 방향제가 탑재되어 있어 이로 인한 탈취효과로 방금 세탁한 듯이 향긋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지난 6월 26일 금요일 MTN ‘김생민의 비즈정보쇼’ 방송을 통해서도 이와 관련된 정보를 접할 수 있다고 하니 더 자세한 사항은 방송을 통해 확인하거나 관련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주) 텍포러스의 대표 번호 1588-3044를 통해서 제품문의를 상담할 수 있다.

인터넷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