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벤스랩, 탈모 방지 ‘하이알3 두피케어 솔루션’ 출시

MTN헬스팀

[유재진 기자]주식회사 벤스랩이 수원대학교 생명과학과 정종문 교수와 공동으로 연구한 제품인 탈모방지 ‘하이알3 두피케어 솔루션’을 출시했다.

하이알3 두피케어 솔루션은 두피와 모낭세포를 구축하고 있는 지방산 구조와 가장 유사하게 필수지방산 구조를 최적화시킨 식물성 발효오일 조성물을 핵심 성분으로 하고 있다.

동백오일, 아마씨오일, 올리브오일, 해바라기씨오일을 BCRF 공법으로 발효하여 저분자화시킨 오일(특허 제1452320호)을 핵심성분으로 하여 탈모의 주된 원인으로 알려져 있는 5-알파 환원효소를 효과적으로 억제하는 제품이다.

하이알3 순수 샴푸는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와 실리콘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두피 자극을 최소화하였음에도, 복합 발효오일 조성물로 인해 사용 후 모발이 뻣뻣해지지 않고 부드럽고 촉촉해지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하이알3 두피 앰플은 특허성분인 발효 동백오일의 고농축 제품으로서 5-알파 환원효소의 활성을 효과적으로 억제시켜 탈모를 방지하고 모발의 힘과 굵기를 개선시킬 수 있다.

하이알3 두피팩은 두피 영양크림으로서 복합 발효오일 성분과 검정콩, 당귀 등의 한방 성분들, 아미노산, 미네랄, 비타민 B군 복합체를 함유시켜 두피에 모발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함으로써 두피와 모발이 근본적으로 건강해 질 수 있도록 하였다.

수원대학교 생명과학과 정종문 교수는 “하루에 한번 두피 앰플, 1주일에 2번 두피팩, 머리 감을 때마다 하이알3 샴푸를 사용하면 두피와 모발에 즐거운 변화가 일어날 것”이라고 말했다.

하이알3 두피케어 솔루션은 하이알3 전용 쇼핑몰( www.hai-r3.com )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본 제품을 구입하기 전 사용해 볼 수 있는 체험세트도 구매할 수 있다.






유재진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