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아이템피부과, 신사사옥 그랜드오픈

MTN헬스팀

지난 7월 1일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 맞은편 아이템성형외과 본원 건물 8층에 아이템피부과가 그랜드오픈 했다. 같은 건물 3층과 9층에 자리한 아이템성형외과와 협진 진료를 운영, 피부과 진료는 물론이고 성형외과 환자의 성형 후 관리도 병행한다고 밝혔다.




아이템피부과 김윤정 원장은 “미용성형의 메카인 신사동에 위치한 아이템피부과는 레이저, 필링, 고주파 관리 등 피부과 진료는 물론이고 성형외과와의 협진을 통해 성형수술의 효과를 높이고 빠른 회복을 도와주는 체계적인 성형 후 관리 프로그램을 함께 진행한다”며 “합리적인 가격과 1:1 맞춤 진료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쉽게 찾아올 수 있는 문턱이 낮은 병원이 되길 바란다”고 포부를 밝혔다.

아이템피부과는 윤곽주사, 하이코 등 쁘띠시술과 MTS, PDT, 물광주사 등 메디컬 스킨케어 및 모공, 주름, 여드름에 도움이 되는 피부과 진료는 물론이고 HPL, 바디보톡스, 부종관리 등 바디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또 눈썹, 입술, 아이라인, 헤어라인 등의 반영구 화장을 보다 체계적이고 전문적으로 피부과에서 시술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성형 후 프로그램에는 아이템피부과만의 노하우를 통해 부기, 살처짐 회복, 탄력증대, 림프순환, 혈액순환, 멍 감소 등에 도움이 되는 부기관리와 탄력관리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또 수술 후 흉터관리를 위해 프락셀, 인피니, MTS 치료도 진행한다.

한편 아이템피부과는 그랜드오픈을 기념해 7월부터 9월까지 3개월동안 아이템성형외과와 아이템피부과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레이저토닝, IPL, 셀토닝을 5만원에 프락셀, 인피니 레이저를 10만원에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비타민토닝, 아기주사 프락셀과 ‘내 마음대로 골라하는 에스테틱’으로 아쿠아필, 스케일링, 이온자임, 고주파관리, 비티만관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인터넷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