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ONE LOVE 자선 콘서트, 아시아 어린이들을 위해 7월 26일 열린다

MTN헬스팀

자연재해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아시아 어린이들을 위한 자선 콘서트가 곧 열린다.

다가오는 7월 26일 (주)지에이치이엔엠과 (주)킹홀딩스(회장 최정일)가 함께 주최하고 (사)월드일자리창출, (사)한국재난구호, 마리짱, 해동그룹, 세계한류대회후원회가 후원하는 아시아 어린이들을 위한 ONE LOVE(원러브) 자선 콘서트가 개최될 예정이다.




세계 각지의 빈곤국에는 피할 수 없는 자연재해로 인해 삶의 터전을 잃은 가족들이 많다. 따라서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나누겠다는 좋은 취지로 ONE LOVE 콘서트를 통해 아시아 어린이들을 도우려 나선 것이다.

주최 측은 ONE LOVE 자선콘서트를 통해 얻은 수익으로 지진에 의해 막대한 인명피해와 재산피해를 입은 네팔에 전달 할 예정이다.

이번 아시아 어린이 돕기 ONE LOVE(원러브) 자선 콘서트는 7월 26일 (일) 오후 5시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공연하며, 이를 통해 나눔의 실천과 우리나라 전통가요인 트로트를 함께 즐길 수 있다.

ONE LOVE 자선콘서트를 통해 트로트 사대천왕 현철, 태진아의 출연과 여성트로트의 대표주자 김수희, 김용임을 만나 볼 수 있다. 그 밖에도 진성, 트로트 아이돌 신유, 금잔디, 그룹 바바, 더나은 등 많은 트로트 가수들이 참여해 아시아 어린이들에게 노래로 희망을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티켓예매는 인터파크, 옥션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티켓 현장수령을 위한 안내소는 공연 5시간 전부터 운영된다.

이번 자선 콘서트가 진행되는 잠실실내체육관은 지하철 2호선 종합운동장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승용차를 통해 콘서트를 방문할 경우 야구 경기예정으로 정문인 남문의 혼잡이 예상되므로 동문이 접근에 용이할 것으로 보인다.

인터넷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