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하반기 캐나다어학연수, 비용 절감 프로모션을 노리자

MTN헬스팀

캐나다 환율이 오름세를 나타내면서 전체적인 캐나다어학연수의 비용부담이 높아지고 있다.

그러나 캐나다어학원이나 유학원의 프로모션을 잘 활용하면 저렴한 비용으로 수속이 가능하기 때문에 올해 하반기나 겨울에 캐나다어학연수를 갈 계획이라면 2015년 하반기 프로모션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우선 토론토의 명문 UMC어학원은 등록 기간에 따라서 무료 수업을 제공한다. 이를테면 15주 등록 시에는 1주간 수업 무료 제공, 21주 등록 시에는 3주간 수업을 무료로 제공한다. 20주 이상 등록 시에는 일반 회화 과정에서 비즈니스영어나 테솔 등 스페셜 과정으로의 코스 변경이 가능하다.




토론토 GV어학원 등록 시에는 학비 할인을 적용 받는다. 12~24주 등록 시에는 학비 10%를, 25주 이상 등록 시에는 학비 15%를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캐나다 전문유학원 ‘정도유학’에서는 캐나다어학연수 등록자들 중 8주 이상 등록 시 학비 20~30%를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출발 시기와 무관하게 적용 되며 등록자들은 학비 할인과 더불어 무료 공항픽업, 홈스테이 연결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정도유학 홈페이지( www.uhakpost.com )에서 알아 볼 수 있다.

인터넷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