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3년 연속 고객가치 최우수상품 선정

MTN헬스팀

[유재진 기자]고함량 비타민C 업계 1위 브랜드 고려은단(대표 조영조)의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이 최근 ‘2015 THE PROUD’ 고객가치 최우수상품으로 뽑혀 대한민국 100대 상품에 선정됐다.

이번 수상으로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은 3년 연속 고객가치 최우수상품에 선정되는 영예를 얻게 됐다.

특히 경쟁이 치열한 비타민 시장에서 상품경쟁력 수준을 포함한 평가항목 전반에서 비타민 카테고리 경쟁상품들에 압도적인 우위를 보이며 2015년 소비자가 인정하는 최고의 상품임을 확인했다.

‘THE PROUD’는 소비자조사와 전문가 평가를 실시해 상품의 라이프사이클에 따라 고객가치 최우수상품, 신상품, 대한민국 명품으로 나눠 선정하는 국내 최초의 상품평가제도이다.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이 선정된 ‘고객가치 최우수상품’은 시장에 ‘트렌드’를 제시하고, ‘리더십’을 보여주는 상품이나 서비스가 그 대상이 된다.

이번 ‘2015 THE PROUD’ 고객가치 최우수상품 명단에는 허니버터칩, 트레비, 신한카드 Combo service, 신한미래설계, 쏠라이트, 알바천국, Kloud, 하림 자연실록 등이 함께 올랐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이번 수상으로 고객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고려은단이 비타민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서의 우위를 입증하게 돼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3년 연속’고객가치 최우수상품’ 선정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오랫동안 고객들에게 인정 받을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고려은단 ‘비타민C1000’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DSM사와 영국산 비타민C(Ascorbic Acid 97%) 원료 공급을 독점 계약해 생산되고 있다.







유재진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