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어색한 상견례 자리를 편안하게, 여의도맛집 ‘노조미’

MTN헬스팀

올 가을 결혼식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신부들은 지금부터 결혼준비를 해야한다. 앞으로 가을까지는 2~3개월밖에 남지 않았으니 신랑, 신부들은 피부관리, 몸매관리도 시작해야 하고 웨딩홀, 신혼여행지 예약 등으로 분주해지기 시작할 때다.

그중 양가 부모님들의 상견례는 가장 중요하면서도 부담스러운 자리다. 처음 만나는 자리라 어색하고 불편한 자리가 될 수 없기 때문에 더욱 그렇다.

이에 상견례 장소를 정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아늑하면서도 조용한 분위기에 맛있는 음식이 있는 곳이라면 상견례 장소로 안성맞춤이다.




특히 시간에 쫓겨 음식을 급하게 먹고 허둥지둥 일어서야 하는 곳은 피하는 게 좋다. 프라이빗한 독립된 공간에서 다른 이들의 방해를 받지 않고 조용히 이야기를 나눌 수 있고, 또 급하게 먹지 않아도 되는 음식이 있는 곳이 좋다.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정통 일식집 노조미는 바로 이런 조건들을 모두 충족시켜 주기 때문에 상견례 장소로 최적화 된 곳이다.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함을 느끼게 하는 인테리어와 인원수에 맞는 다양한 독립된 공간이 마련돼 있으며, 오픈 주방형태로 하나하나 정성껏 만들어져 나오는 요리는 보는 것만으로도 만족감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또한 굴, 전복, 대왕오징어, 매생이 굴탕 등 싱싱한 해산물을 이용한 다양한 메뉴들과 특히 이곳 여의도 노조미만의 숙성회는 다른 곳에서 맛보기 힘든 식감을 자랑하는 일품요리를 맛볼 수 있다.

이곳 여의도 노조미는 상견례는 물론 여의도의 대기업들과 국회 등의 VIP 손님접대 장소로도 잘 알려져 있을 정도로 명소로 자리잡고 있다.

한편, 여의도 노조미는 미리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와인 1병을 서비스하고 있다. 또한 여의도 국회의사당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어 여의도맛집 또는 국회맛집으로 불리며 예약은 전화(02-761-7614)로 문의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인터넷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