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무게 9.6kg의 싱싱한 해물이 가득, 인천해물찜맛집 ‘고릴라왕해물찜’

MTN헬스팀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러운 해물이 푸짐하게 담긴 해물찜은 식사를 겸한 술안주로 제격이다. 각종 해물 맛을 진하게 느낄 수 있는 얼큰한 국물이 일품인 해물탕 또한 마찬가지다.

인천 용현동에 위치한 ‘고릴라왕해물찜’은 각종 해물요리집이 많기로 유명한 인천에서도 제대로 된 해물찜과 해물탕을 맛볼 수 있는 몇 안 되는 곳 중 하나로 잘 알려져 있으며 인천해물찜맛집, 인천해물탕맛집으로 잘 알려져 있다.




웬만한 쟁반보다도 큰 접시에 10가지 이상의 싱싱한 해물이 가득 담겨져 나오는 해물찜은 입이 쩍 벌어질 정도다. 무게만 해도 약 9.6kg로 같은 가격에 다른 곳과 비교해 두 배나 많은 양을 자랑하니 먹다가 지칠 정도다.

또 해물찜이나 해물탕을 주문하면 싱싱한 가리비, 멍게, 소라, 전복, 산낙지, 새우 등을 포함한 9가지 해산물모둠과 13가지 푸짐한 반찬이 기본적으로 제공되니 감탄사가 절로 나온다. 이 해산물모둠은 2만원에 별도로 판매 되는 메뉴다.

여기에 더해 모든 해물은 인천 앞바다에서 직접 들여오기 때문에 그 신선도는 따로 설명할 필요가 없을 정도다.

이렇게 재료를 아끼지 않고 푸짐하게 요리된 해물탕과 해물찜을 먹고 나면 다시 한 번 이곳을 찾지 않을 수 없게 한다. 후식으로 제공되는 단호박식혜 또한 이곳에서만 맛볼 수 있다.

특히 이곳 주인이 직접 요리한 해물찜, 해물탕은 올리브TV 인기프로그램 ‘테이스티로드3’에 소개될 정도로 그 맛에서도 인정을 받은 바 있다.

‘고릴라왕해물찜’을 찾아가는 자세한 위치와 예약은 전화(032-888-0889)로 문의하면 된다.

인터넷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