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시원한 육전물회가 별미인 소래포구맛집 ‘경복궁회양념집’

MTN헬스팀

다양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소래포구에는 신선한 해산물들을 맛보기 위한 사람들이 찾는 곳으로 유명하다.

특히 최근에는 소래포구종합어시장 옆에 위치한 소래포구횟집 경복궁회양념집에는 여름철 인기메뉴 육전물회와 육전회덮밥을 맛보려는 손님들로 여느 때보다 붐비는 모습이다.




경복궁회양념집에서 자체 개발한 육전물회는 신선한 채소가 듬뿍 들어가고 도톰한 회와 전복, 멍게가 올라가며 육전이 고명처럼 곁들여진 메뉴다. 여기에 경복궁회양념집만의 물회 육수를 부어 먹는데 시원한 살얼음이 들어간 육수는 새콤달콤한 맛을 내며 물회에 감칠맛을 더한다.

이 육전물회는 시원하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어 여름메뉴로 인기가 많다. 특히 일반적인 물회와 달리 육전이 올라가 물회만 먹었을 때 부족할 수 있는 영양을 충족시켜준다. 또한 육전과 물회의 조화로운 맛이 어우러져 더운 날씨 탓에 없어진 입맛도 살려준다. 기호에 따라서는 면 사리나 밥을 넣어 먹으면 색다른 맛을 즐길 수가 있다.

육전회덮밥 또한 채소가 가득 들어가고 신선한 회가 깍둑썰기해 식감이 좋다. 회덮밥에 올라간 육전은 먹기 좋게 잘라져서 나오며 회덮밥과의 맛 궁합이 잘 맞는다. 함께 나온 된장찌개까지 한 끼 식사로는 부족함이 없는 구성이다.

경복궁회양념집은 인천 남동구 논현동에 위치해 있으며 대한 자세한 정보는 032-431-5958 로 문의하면 된다.

인터넷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