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피부 나이를 되돌려주는 엔코그 실 리프팅

MTN헬스팀

안티에이징 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요즘 피부 탄력 증대를 위해 주로 중년 및 노년층에게 인기 있던 실리프팅 시술이 화제다.

그중에서도 반복시술에 대한 부담감을 낮춘 녹는 실 리프팅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 실 리프팅은 인기만큼이나 비교적 종류가 다양하다고 볼 수 있다.

그중 보편적으로 알려진 울트라V 리프팅 , 오메가 리프팅 , 회오리 리프팅 등이 있고 기존 실 리프팅의 단점을 보완한 여러 가지의 실 중에서 엔파인더스(주)에서 론칭한 엔코그 실을 꼽을 수 있다.




엔코그 실 (N-Cog) 은 Newton이 만류인력의 법칙을 발견함에 착안, 리프팅의 가장 큰 적인 중력으로의 처짐을 가장 효율적으로 지탱하고 보조해주는 제품으로 얇은 코그 실을 이용하여 염증반응을 최소화 하여 보다 효과적인 치료 결과를 기대 할수 있고 근거 중심적 연구를 위해 1년에 4번에 걸친 4차 돼지동물실험과 2차에 걸친 쥐 동물실험을 진행하여 인체에 영향을 끼칠 수 있는 부작용을 최소화 했다.

동물실험의 경우 사람의 피부조직과 유사한 White Yucatn 종의 털 없는 흰 돼지를 이용해 기존에 인체에 했던 방식과 동일하게 돼지 피부에 녹는실을 삽입하여 진행했고 진피층, 피하지방층 및 근육층의 조직학적 변화와 상태 그리고 Growth Factor 정량검사를 진행했다고 엔파인더스(주) 측은 설명했다.

엔파인더스 이경준 대표는 “N-Cog는 기존의 돌기실이 단방향 혹은 양방향에 치중되어 피부 삽입 시 고정되지 못하고 이동하면서 피부를 뚫고 나오거나 끊어짐 등의 단점을 보완한 기술의 Cog Thread로 cog방향과 각도 등을 리프팅에 가장 효율적으로 설계하고 부분적인 당김이 아닌 시술부위 전체가 고르게 리프팅이 되는 장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N-Cog는 기존Cog사의 design 특성상 힘이 한곳으로 몰림으로서 일어나는 실의 끊어짐 현상을 N-Cog만의 특별한 design에 의해 힘을 실전체로 고른 배분을 함으로 끊어짐의 정도를 더욱 완화시키고 확실한 윤곽을 잡아주는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인터넷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