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익산맛집 ‘내가찜한닭’, 차별화된 맛으로 대학가를 사로잡다

MTN헬스팀

언제나 사랑받는 닭 요리 중 찜닭은 끊임없는 사랑을 받고 있다. 전국적으로 뻗어나가고 있는 찜닭전문점 내가찜한닭 (내찜닭)이 익산에 자리를 잡으면서 익산찜닭맛집으로 떠오르고 있다. 원광대 앞 대학로에 자리를 잡으면서 대학가를 찾는 모든 이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다른 찜닭과는 차별화된맛으로 화학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아 느끼하지 않고 뒷맛이 깔끔하고 맛있어, 한번 찾아온 이들의 재방문율 또한 높다.

내찜닭의 메뉴는 간장소스를 베이스로 각종 한약재를 첨가하여 만든 안동찜닭, 한층 업그레이드 된 고추장소스로 만든 고추장 찜닭 그리고 찜닭 위에 치즈를 올린 치즈순살찜닭이 있다. 찜닭은 부드러운 순살 로도 먹을 수 있다.




내찜닭의 인기메뉴인 치즈순살찜닭은 닭다리 살, 당면, 떡, 감자, 만두 등 다양한 토핑 위에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가 소복하게 쌓여 절묘한 조화를 이루며 군침 도는 비주얼과 맛을 자랑한다. 간장소스와 고추장소스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매운맛 조절이 가능하고, 주문과 동시에 조리하기에 더욱더 부드러운 찜닭을 맛볼 수 있다. 다 먹은 후에는 공기밥도 비벼 먹을 수 있다. 공기밥은 찜닭 사이즈 별로 소 1개, 중 2개, 대 3개를 서비스로 준다.

익산맛집 내찜닭 원광대점은 "남은 반찬을 재사용하지 않고, 매일 신선한 야채와 재료를 우리 가족들이 먹는 것처럼 준비한다."고 말했다.

현재 여름 이벤트로 SNS에 사진을 올리거나 페이스북 내찜닭 원광대점 페이지를 좋아요 하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내찜닭의 모든 메뉴는 포장 가능하며, 배달도 가능하다.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로 분위기를 더한 내가찜한닭 원광대점은 익산시 무왕로4길 5에 위치하고 있고, 자세한 사항은 전화(063-856-1237)로 문의하면 된다.

인터넷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