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날씬한 각선미 종아리보톡스로 도움

MTN헬스팀

수술부담이나 비용부담으로 요새는 쁘띠성형이 대세다. 그중 보톡스시술은 보편화적으로 남녀노소 상관없이 많이 찾는 시술이다.

예전에는 단순히 주름 개선을 위해 받았던 보톡스가 활용도가 넓어지고 지속기간도 길어짐에 따라 자신에게 있는 콤플렉스를 간단한 주사시술로 해결하는 이들이 많기 때문이다. 또한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는 시술이기 때문에 바쁜 현대인들, 직장인들에게도 인기 있는 시술이다.

보톡스 시술 부위는 많이 찾는 사각턱보톡스 그리고 이마주름이나 팔자주름등 주름 개선을 위한 보톡스, 겨드랑이 땀이나 손이나 발에서 땀이 많은 사람들 다한증치료로도 보톡스 주사 받는 사람들도 많다. 이밖에 바디라인 보톡스로 어깨라인을 잡아주는 승모근 보톡스부터 시작하여 예전부터 꾸준히 인기 있는 종아리보톡스도 인기다.




특히 종아리보톡스는 굳이 여름시즌이라고 해서 인기 많은것 보다 꾸준히 관심도가 올라가는 추세인데 비교적 굵은 종아리 알 때문에 치마나 달라붙는 스키니바지를 못입기 때문에 알 제거를 위해서 보톡스를 찾는다.

종아리보톡스는 흔히 여성들 사이에서 종알주사, 종아리알제거주사, 쫑알주사등 다양하게 불릴 정도로 어느 정도 보편화된 시술이다. 이처럼 종아리보톡스가 인기인 이유는 몸매라인중 상체쪽도 중요할수 있지만 아름다운 각선미를 선호하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이다.

종아리 알은 근육자체의 부피가 커짐으로 인한 다리굴곡인데 다이어트로 빼기도 힘들며 또한 여성들이 하이힐이나 굽높은 신발을 신을때는 알이 더도드라지기 때문에 간단한 보톡스 시술로 해결하려는 이유이다.

신사동 압구정로데오역에 위치한 미랩클리닉 하상욱원장은 “종아리보톡스는 근육의 긴장 상태를 풀어 축소시켜주는 보톡스 주사시술의 효과로 다리 각선미를 부드럽고 매끈하게 바꿔주는 시술이다.” 전했다.

효과는 즉시 바로 나타나지 않고 대게 3~4주 지나면서 종아리 근육 축소 효과가 나타나기 때문에 조급한 마음으로 시술 받기 다는 시간적인 여유를 두고 시술 받는 것이 좋다.

인터넷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