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PDRN 리쥬란힐러’ 주름, 탄력, 재생 효과를 동시에

MTN헬스팀

시간이 지날수록 동안열풍은 더욱 열기가 높아지고 있다. 동안열풍으로 인해 조금이라도 더 어려보이기 위해 피부에 도움이 된다는 화장품, 건강보조식품, 식이요법 등을 시행하는 이들도 많다. 특히 확연히 눈에 띄는 효과를 기대하기 위해 피부과나 성형외과의 도움을 받는 이들도 많아졌다.

보통 동안이 되기 위해서는 코밑부터 입가까지 이어지는 팔자주름과 전체적으로 힘없이 늘어진 피부, 거칠어진 피부 등을 개선하는 일이 급선무다. 더욱이 피부는 한번 나이가 들어버리면 이전의 피부로 돌리기가 어렵기 때문에 피부 관리를 빨리 시작하는 것이 좋고, 꾸준히 유지해 나가는 것이 중요하다.

최근 몇 년간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좋은 방법으로 필러가 꾸준히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그러나 필러는 단순히 주사한 곳만 주름해결이 되기 때문에 얼굴 전체적인 주름개선과 재생, 피부 탄력에 대한 효과를 기대하기는 힘들다는 단점이 있어왔다.




이러한 것을 보완한 시술로 요즘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 피부 스스로 재생하는 효과가 있는 ‘PDRN 리쥬란힐러‘와 초음파 에너지를 이용한 ’보토소닉‘ 리프팅 관리다.

우선 리쥬란힐러는 힐러(Healer)의 대표적인 시술로 피부 겉이 아니라 피부 속부터 재생을 시켜주어 피부를 한층 더 가꿔주는 시술로, 단순히 피부의 볼륨을 채워주는 필러와 달리 피부 속 진피 층까지 재생되고 탄력을 만들어 주는 시술이다.

리쥬란힐러는 주성분인 폴리뉴클레오티드를 진피 깊숙한 곳까지 전달시켜 손상된 피부 내부를 개선하고, 피부의 문제점들을 없애 피부 구조를 복원하여 잔주름개선, 리프팅효과, 피부보호막 재생 등 10가지 효과를 기대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폴리뉴클레오티드는 생체 적합 물질로 피부 속부터 스스로 재생하는 효과를 증가시키기 때문에 리쥬란은 탄력을 증가시켜 리프팅 효과가 탁월한 신개념 동안피부시술로, 30~40대 동안관리뿐만 아니라 예비신부들을 위한 피부 관리 방법으로도 많이 이용되고 있다.

또한, 피부 재생효과가 탁월한 보소토닉은 빛이 아닌 소리를 이용한 새로운 방식의 초음파 시술이다. HIFU라는 초음파 리프팅 장비를 이용해 피부 깊은 곳 SMAS(표정근육층)에 강력한 집적 초음파를 전달하며, 피부에 콜라겐 생성을 유도함으로써 리프팅 효과를 보게 된다.

천안 CU클린업피부과 이승재 원장은 “동안시술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PDRN 리쥬란힐러와 보토소닉 두 가지를 병행해 시너지 효과를 보여주고 있다”고 전하며, “하지만, 같은 시술이라도 시술자마다의 결과가 다르기 때문에 임상경험이 풍부한 숙련된 시술자를 만나는 것이 중요하므로 충분히 상담 및 고려한 후에 시술을 결정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덧붙여 조언했다.

인터넷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