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여름휴가, 국내에서 동남아 분위기로

MTN헬스팀

학생들의 방학과 휴가철이 맞물리는 8월은 저마다 갈 곳을 찾는 것이 고민이다. 몇 달 전부터 준비를 했다면 그나마 다행이지만 그렇지 않다면 장소 선정으로 스트레스를 받게 된다. 외국으로 휴가를 보내는 것이 유행처럼 번지고 있지만 국내에서도 경제적인 비용으로 이국의 분위기를 맛볼 수 있는 곳이 있다.

들어가는 입구부터 독특함을 자아내 동남아에 여행 온 것 같은 기분을 만끽 할 수 있는 곳은 용산역에서도 몇 분내 거리에 있는 드래곤힐스파이다. 사우나와 수영을 동시에 할 수 있어 해외에까지 입소문을 탄 이곳은 한국에 여행 온 여행객들에겐 필수 코스로 알려졌다. 이용요금 또한 경제적이어서 사우나 이용요금으로 마치 동남아에 여행을 다녀온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주말에는 발 디딜 곳 없는 이곳에서 더운 여름 경제적인 여름나기로 추천한다.




◆넓은 공간 알찬 위락시설로 쉼과 힐링까지
전체 4 천 평인 드래곤힐스파 내부의 위락시설로는 제일 인기 있는 것이 야외 수영장이다. 요즘 주가를 달리고 있는 모 방송 프로그램 촬영으로 더욱 주목을 받았던 수영장은 수질 관리 또한 철저하다. 매일 새로운 물을 유입해 정수관리를 하며 이용시간 중 한 시간에 한번 씩 청소를 하므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함에 있어 청결을 우선으로 한다. 야외 선탠이 가능하며 겨울에도 자동수온조절 기능으로 인해 온천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어른들에게 인기 있는 곳은 역시한증막이다. 특별히 잘 마른 소나무장작불한증막과 히노끼삼림욕방, 천연연옥피라미드찜질방외에 전통재래식 참 숯가마와 더불어 더운 열기를 식힐 수 있는 얼음 찜질방까지 피로를 풀기에 제격이다. 그 외 피부, 두피, 스포츠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마사지 숍은 사우나 내에 있지만 고급 마사지 숍과 다를 것 없는 인테리어와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다.

특별히 넓은 공간이용을 위한 배려로 만남의 광장이 준비돼 있다. 중국왕족 분위기의 인테리어로 사람들이 각자 기호대로 즐기다 쉽게 만날 수 있다. 젊은 사람들을 위해 지하에 마련된 어드밴처게임존은 사격, 야구체험, 특히 블랙아트존의 야광체험으로 신기함과 즐거움을 맛볼 수 있다. 옥상의 하늘공원에는 치맥(치킨과 맥주)을 즐길 수 있는 바도 구비 돼 있다. 곳곳에 쉴 수 있는 쉼터와 사우나 맛을 더하는 맥반석계란과 식혜를 맛보거나 요기를 할 수 있는 식당, 매점으로 쉼과 먹는 즐거움까지 겸할 수 있다.

올 여름 휴가를 계획하는 사람이라면 국내 가까운 곳에서 이국의 정취를 느끼면서 쉼과 힐링을 겸할 수 있는 드래곤힐스파를 주목해 볼 만하다.

인터넷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