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빠르고 효과 좋은 남성확대 ‘메가필 음경확대’

MTN헬스팀

여성들이 신체사이즈 크기에 신경을 많이 쓰고 예민하듯이 남성들도 음경의 크기에 대하여 고민을 많이 하게 된다. 남성음경확대는 파트너와의 만족감을 높이고 더욱 남성다운 모습을 갖추어 나가기 위해 필요한 부분이다.

단순히 음경의 사이즈를 무조건 크게 확대시키는 1차원적인 생각에서 벗어나 음경이 왜소한 남성의 콤플렉스를 치료하고 자신감을 회복시키는 중요한 목적이 있음을 알아야 한다. 음경이 왜소하면 심리적 영향으로 인해 조루나 발기부전의 성기능 장애를 가져올 수도 있다.

음경확대의 방법으로는 대체진피를 이식하는 방법과, 자가조직을 이용한 방법, 보형물을 삽입하는 방법 등이 있지만, 최근에는 빠른 확대효과를 나타내는 메가필 음경확대술이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메가필은 분말형태의 필러로서 음경확대시 안전하고 편리하며 효과적인 확대가 가능하다.

주사로 주입을 하기 때문에 흉터의 걱정이 없고, 화학합성물이 전혀 들어있지 않아 생체적합성이 우수하다. 아주 작은 미세입자화된 분말형태로 뭉치거나 이동하지 않으며 형태적 완성도가 높다.
조루증 완화의 효과도 있다. 귀두와 음경 사이에 대체물질이 자리잡게 되면서 직접적으로 받았던 신경자극이 둔화되기 때문이다.

10분 정도의 시술시간이 소요되며 절개하는 수술이 아니라 주사를 이용하여 시술하기 때문에 빠른 회복을 기대할 수 있으며, 시술 후 이상이 생기지 않는 한 별다른 관리가 필요 없다. 수술 후 샤워는 수술 다음날부터 가능하고 성관계는 2주 후부터 가능하다.

명동 트루맨 남성의원 심영진 원장(비뇨기과전문의)은 “메가필 음경확대 시술시간이 10분 정도로 짧고, 별도의 관리가 필요 없어 잠깐의 시간을 이용하거나 점심시간을 이용하여 병원을 찾는 남성들이 많다” 고 하였으며 메가필 음경확대 시술을 생각하고 있다면 충분한 의료시술 경험과 노하우가 있는 전문의에게 시술을 받을 것을 충고했다.





인터넷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