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반트365, 어메니티 트래블키트 출시

MTN헬스팀



기능성 화장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반트365’가 여성들의 여행 필수품 ‘반트365 어메니티 트래블키트’를 출시했다.

어메니티키트(Amenity Kit)는 꼭 필요한 필수 화장품들을 파우치에 담은 여행 필수품으로 이번에 반트365에서 출시한 어메니티 트래블키트는 샴푸, 컨디셔너, 페이스&바디 클랜저, 바디버터 등 반트365의 인기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그중 샴푸는 두피 속 노폐물을 깨끗하게 씻어내어 풍성하고 건강한 머리 결로 가꾸어 주며 샴푸에 함유된 동백나무 꽃잎 수가 손상 모발 개선에 도움을 준다.

컨디셔너는 카멜리아 헤어 컨디셔너의 보습 컨디셔닝 효과는 건조한 보호막을 형성해 윤기 있는 머릿결을 만들어 준다.

함께 들어 있는 페이스&바디 클렌저는 천연유래계면활성제를 함유, 피부에 자극이 적은 성분들로 되어 있으며, 천연 패출리 에센셜 오일로 고급스런 자연의 향이 피부를 은은하게 감싸주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바디버터는 비타민 A와 E가 많이 함유돼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피부를 건강하게 하고, 보습력이 뛰어난 성분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하는데 도움을 준다.

반트365의 어메니티 트래블키트는 공식 쇼핑몰( www.vant365.com )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인터넷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