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아이템성형외과 ‘자연유착쌍꺼풀’ 화제

MTN헬스팀

눈성형, 그 중에서도 쌍꺼풀 수술을 고민하는 사람들의 가장 큰 걱정은 바로 수술한 티가 나지 않을까 하는 것이다. 가장 보편적이면서 가장 발달된 성형수술 중 하나도 바로 쌍꺼풀 수술이다. 그 종류도 다양한데 매몰법, 절개법뿐만 아니라 최근 들어 수술한 티가 나지 않고 빠른 회복이 가능한 자연유착 쌍꺼풀 수술법이 화제가 되고 있다.

신사역에 위치한 아이템성형외과에 따르면 ‘자연유착 쌍꺼풀’은 매몰법의 자연스럽고 일상생활로의 회복이 빠른 장점을 살리고 절개법에 비해 잘 풀리는 단점을 보완한 수술방법으로 최근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매몰법 수술은 눈꺼풀 앞쪽에 작은 구멍을 뚫고 그 구멍을 통해 실을 통과 시켜 쌍꺼풀을 만들어주는 수술로 수술시간도 짧고 간단하며 붓기나 멍이 거의 들지 않고 흉터 또한 남지 않으며 회복이 빠르다는 장점이 있는 수술이다. 다만 이러한 많은 장점에도 불구하고 절개법에 비해 잘 풀린다는 큰 단점이 있다.

아이템의 자연유착쌍꺼풀은 앞쪽에 뚫은 작은 구멍들을 통해 피부 밑의 근육 및 연부조직을 일부 제거하여 피부와 아래 조직 사이에 자연스러운 유착을 만들고 여기에 추가로 실을 통과시켜 걸어줌으로써, 간단하고 붓기 및 멍이 적은 매몰법의 장점을 모두 가지는 동시에 자연스러운 유착들을 통해 풀리는 확률을 확실하게 줄인 수술방법이다.

붓기 및 멍이 절개수술법에 비해 확실히 적고 흉터 또한 거의 남지 않으며, 매몰법에 비해 잘 풀리지도 않으므로 절개법과 매몰법 수술의 장점을 모두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다. 특히 처음 눈수술을 계획하거나 이전에 매몰법으로 수술해 풀린 경험이 있는 사람들에게 추천할만하다.

신사역 아이템성형외과 이준우 원장은 “절개가 부담스럽거나 자연스러운 쌍꺼풀을 원하는 경우, 눈꺼풀 피부가 얇고 처짐이 없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수술방법”이라고 말했다.




인터넷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