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알앤씨바이오, 우먼기어·맨즈기어·베타기어 MBC아침드라마 `이브의사랑` 후원

MTN헬스팀

㈜알앤씨바이오(대표 이참)이 개발한 우먼기어, 맨즈기어, 베타기어가 MBC아침드라마 '이브의사랑'을 후원했다.

현재 아침드라마 가운데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 `이브의사랑`은 친구의 배신으로 모든 것을 빼앗긴 한 여자가 역경을 이겨내고 잃어버린 것을 되찾는 고난 운명 극복기를 그린 드라마이다. 79회 9/3(목) 방송에서는 상철(최성민)과 영자(이경실)의 러브라인이 그려지는 가운데, 얼굴이 빨개지고 갱년기로 보이는 영자를 위해 앞으로는 상철이 영자의 건강을 챙기겠다면서 영양제(우먼기어)를 선물해 주는 내용이 포함 되었으며 중년 여성이 겪을 수 있는 모습을 보여주기도했다.

우먼기어와맨즈기어는 KSCI 2015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달성한바 있고, 베타기어는 출시 후 큰 인기를 얻으면서 머니투데이 2015소비자만족대상을 받기도 했다.


▲ MBC드라마 '이브의사랑' 방송 캡처

후원한 알앤씨바이오 제품들은 어떤 효과가 있을까?

먼저 이브의사랑 영양제로 나온 우먼기어 1단에서는 홍삼, 비타민E, 엽산, 아연이 포함되어 피로개선과 기억력개선, 혈액순환개선에 도움을 주며, 2단에는 대두이소플라본, 비타민B1,2,6, 비타민D 판토텐산, 망간, 나이아신이포함되어 골다공증에 도움을 준다. 마지막으로 3단에서는 히알루론산과 비타민E, 셀렌이 함유되어 피부보습에 좋은 역할을 한다.

맨즈기어 1단에서는 홍삼, 아연이 포함되어 기억력 개선, 혈액순환 개선에 도움을 주며, 2단에는 비타민B1,2,6, 옥타코사놀, 아연이 지구력 증진, 체내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준다.

마지막으로 3단에서는 엽산, 아연, 판토텐산, 나이아신, 셀렌, 비타민A, 비타민B1,2,6,12, 비타민C, 비타민D, 비타민E가 함유되어 있어 체내 에너지 생성,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좋은 역할을 한다.

베타기어는 1, 2, 3 혈당관리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베타기어 1단은 스틱형 과립음용형이여서 물과 음료수처럼 수시로 마시면서 언제든 혈당조절이 필요할 때 섭취하여 혈당조절이 가능하며, 베타기어 2단과 3단은 캡슐형으로 혈당 수치를 낮추는데 초첨이 되어 있다.

베타기어 1단의 치커리추출물(이눌린), 2단의 바나바잎추출물, 3단의 구아바잎추출물이 공통적으로 식후혈당상승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베타기어 1,2,3단 제 각각 혈당관리에 연관된 혈당, 면역, 간 건강의 밸런스에 특화되어 있어, 그 효능들이 더해져 혈당관리에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다.

알앤씨바이오 관계자는 "저희 제품은 중년 남성, 여성의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만든 건강기능식품이다. 큰 인기에 힘입어 최고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건강을 선물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 하였다.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속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하고 건강까지 함께 챙길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번 추석 이벤트는 100세트 한정으로 4대 오픈마켓(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과 스토어팜에서 오는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 기자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