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복부비만 잡는 더레드클럽건대점의 비만관리 코우런케어

MTN헬스팀

평소 복부비만이 고민이라면

평상시에 소화가 잘 되지 않고, 배에 가스가 쉽게 차는 편이라면 오늘 이 기사를 주목할 것.

오장육부의 기능이 떨어지면 복부의 가스교환이 어려워져서 속에 가스가 쉽게 차서 불편감을 느끼게 되는 것인데, 이런 사람일수록 에너지 소비의 효율이 떨어지는 경향이 있어 군살이 쉽게 붙는 체질을 갖고 있는 경우가 많다.

그러니 단순한 소화불량이라고 방치하지 말고 근본적인 몸의 순환을 돕는 관리를 받는 것이 좋다.특히 날이 추워질수록 몸의 대사가 떨어지게 되므로 가을의 문턱에 들어선 지금부터꾸준한 복부비만관리를 진행한다면탄탄한 바디를 유지할 수 있다.

내장비만까지 잡는 코우런케어

건대 비만관리 1인자 더레드클럽건대점 최은재 원장이 추천하는건대 복부비만관리 역시 오장육부의 기능을 끌어올려주는코우런케어다.장기가 올바르게 활동하면 몸의 에너지 소비 자체가 달라지고, 기초대사량이 자연스럽게 오르는데, 체온이 1도 상승할 때마다 신진대사율이14~15% 상승한다. 기초대사량이 오르면 체지방 분해가 빨라지고,근육이 에너지를 소비해 쉽게 살이 찌지 않는 체질이 되므로 다이어트의 기본이 된다고 할 수 있다.

이렇듯 건대 비만관리코우런케어는 복부 마사지를 통해 변비를 해소하고,노폐물을 빼내어 내장비만을 미리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신체의 대사와 순환이 원활해짐으로써 복부의 셀룰라이트 발생이 자연스레 줄게 되고, 이미 있는 지방도 일부 감소 시켜주므로복부비만관리로탁월하다고 할 수 있는 것!

웨딩케어 및 왁싱관리도 확실하게

이 비만관리는 가을철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에게도좋은 관리다. 몸 속기능을 끌어올려주어 추후 아이를 계획하는 신혼부부에게도 좋은 효과를 내기 때문. 건대 신부관리를 위해 더레드클럽에 방문했다가도 그 효과에 반해 꾸준하게 찾게 되는 것이 코우런 비만관리다.

또한 건대웨딩케어 명가로도 확실하게입소문 난더레드클럽건대점에서는 빛나는 웨딩데이를 위한 스킨케어 및 신부관리도 가히 추천할만 하다.건대 피부관리로얼굴을 비롯 팔뚝, 하체비만까지 확실하게 라인을 잡아주고, 그 날을 위한 깔끔하고 확실한 왁싱 실력까지 갖추고 있기 때문. 출산 후 산모관리까지 확실히 책임져주니 건대 왁싱 피부관리 단골 고객이 되는 것은 시간문제다.

결혼을 앞두고 있거나 비만으로 고민한다면,완벽한 체형을 위한 바디 디자인 1인자의 입지를 굳건히 지키는최은재 원장의1:1 맞춤형 관리를 꼭 받아볼 것!건대 신부관리 및 건대 왁싱을 찾고 있었다면 더욱 강력 추천한다.

더레드클럽건대점은 비만, 복부비만,하체비만, 신부관리, 건대 왁싱 등 개개인의 특성과 체형에 맞추어 진단 및 관리해주는 전문 에스테틱샵으로, 더레드클럽 전국지점 중 부동의 1위를 기록하고 있다.특히 최은재 원장의건대점은 고객만족도가 매우 우수한 것으로도 인정받고 있는데, 사람의 손이 가진 좋은 기운을 몸에 그대로 전달해주는 전신관리, 피부관리로 유명하다.

자세한 문의는 체계적이고 확실한 효과를 보장하여,맞춤 관리시스템 방식을 갖추고 있는 더레드클럽건대점02. 466. 6410으로문의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 기자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