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알앤씨바이오, 식후 혈당상승억제 개선에 제격 ‘베타기어 1·2·3’

MTN헬스팀

현대인들의 스트레스와 불규칙적인 생활습관, 서구화된 식습관 등의 라이프스타일 변화는 신체건강, 특히 체내의 혈당량에 영향을 주기 때문에 현대인들은 일상생활에서도 혈당조절에 각별한 신경을 써야 한다.

김포에 사는 박 모씨(58)는 매일 아침 혈당체크로 하루를 시작하고 있다. 하루 세끼 식사 전,후로 철저하게 혈당체크를 하고 있는 그는 "매일 혈당체크가 번거로워도, 추후 합병증으로도 발전하지 않게 항시 관리하고 있다"라고 말하고 있다.



박 씨와 같이 혈당 고민을 하고 있는 사람들은 매일 혈당체크에 대한 숙제를 해결하기 위해, 좀 더 편의성 있는 제품이나 효과가 좋은 제품들을 찾고 있는 추세이다.

건강기능식품인 혈당관리 제품들이 속속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알앤씨바이오가 혈당관리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베타기어' 1단, 2단, 3단을 출시해 주목받고 있다.

혈당관리에 도움을 주는 베타기어의 3가지 혈당밸런스 프로그램

베타기어 1단 제품은 치커리추출물로 구성돼 혈중 콜레스테롤수치를 개선해주며 배변활동에 도움을 준다. 물처럼 식음하는 스틱음용형 제품이라 사용하기에도 간편하다. 2단은 당뇨에 좋은 홍삼과 바나바 잎을 추출물로 삼아 체내 면역력증진과 함께 피로개선에 도움을 준다. 3단은 밀크씨슬 추출물로 간의밸런스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며 간 기능 개선제품으로 제격이다.

혈당밸런스 프로그램으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끈 알앤씨바이오의 베타기어는 건강기능식품 부문 2015 머니투데이 소비자만족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특히 베타기어 1,2,3은 GMP(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 인증 건강기능식품 제조업체에서 생산된 제품이다. 또한 베타기어에 사용된 캡슐은 카라기난과 옥수수에서 유래한 전분을 사용해 동물성 식품에 예민한 사람들에게도 제품사용이 가능하다.

알앤씨바이오 관계자는 "베타기어는 혈당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라며 "식후 혈당상승이 걱정되거나 면역력이 떨어지는 등 간 건강이 쇄약한 사람이 섭취하기에 좋은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베타기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betagear.co.kr)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 기자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