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색소질환 치료 및 문신제거에 인라이튼레이저 효과 기대

MTN헬스팀

여름철 강한 햇볕에서 어느덧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로 계절이 변했지만, 타 지역보다 유독 자외선이 강한 대구지역에는 색소질환 및 관련 피부치료로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이에 최근 대구 CU클린업피부과(원장 이광준)에서는 대구에서 처음으로 인라이튼 피코레이저를 도입해, 문신제거뿐만 아니라 다양한 피부 색소질환에 보다 효과적인 치료를 선보이고 있다.



이광준 원장은 "최근 들어 피부 색소문제뿐만 아니라 문신제거를 위해 치료를 문의하는 이들이 늘어나는 추세다. 문신의 경우 어렸을 때 호기심이나, 순간적인 판단의 실수로 문신을 하였다가 나중에 이를 지우기 위해 노력을 해보지만 생각보다 잘 지워지지 않아 큰 고민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많다"며, "인라이튼 레이저는 기미, 오타모반에 이르는 색소질환부터 문신제거에도 좋은 효과를 보이는 레이저로 추천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인라이튼은 미국 큐테라사에서 출시된 최신 피코레이저로 피코와 나노세컨드 레이저가 결합된 듀얼토닝 방식으로 치료할 수 있는 레이저이다. 이는 동양인의 기미에 최적화된 솔루션으로 기존 레이저토닝의 한계를 넘어선, 보다 안전하고 효과적인 결과를 보여준다.

또한 기존에 제거하기 힘들었던 부분인 색소병변을 제거하는 데도 효과적이며, 저색소침착, 과색소침착 등의 부작용도 최소화 했다는 장점이 있다. 무엇보다 보다 빠른 시술, 빠른 효과와 더불어 안정적이고 편안한 시술이 가능해져 시술받은 이들의 만족도도 높다.

잡티를 비롯한 색소 치료의 경우 2~3번의 시술에도 확연한 변화가 눈에 띌 만큼 효과가 강력하며, 듀얼 파장으로 흑백은 물론 다양한 컬러문신 역시 기존보다 적은 횟수의 치료로 효과를 기대 할 수 있다. 특히, 과거의 레이저 시술 흔적으로 색소침착이 생긴 경우에도 다시 치료해 깨끗한 피부를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을 가졌다.

이광준 원장은 "무엇보다 문신은 각종 색소를 피부 진피 층에 깊숙이 주입해 영구적으로 남는 것으로, 문신을 할 때도 중요하지만 지울 때에 조심하지 않으면 알레르기성 육아종, 흉터 등 이차적인 부작용이 발생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으므로 문신제거는 꼭 전문적인 의료진에게 시술을 받아야 한다."고 당부했다.

온라인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