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장기렌트카/리스, 신차드림의 최저가비교견적 맞춤 서비스 실시

MTN헬스팀

경제가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신차 오토리스(자동차 리스)와 장기렌트카 시장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끊이지 않고 있다. 배경에는 자동차 할부구입 비용이나 유지관리에 따르는 막대한 비용을 절감할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자동차를 소유의 개념으로 인식했던 과거와 달리 대여를 통해 경제적으로 운용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인해 고객들의 소비패턴에 큰 변화가 일어났기 때문이다.



장기렌터카와 리스 차량은 개인 고객, 자영업자(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등에게 모두 도움이 된다. 특히 CEO들은 사업자장기렌트 및 개인사업자리스 (개인사업자차량리스,법인차량리스)로 시작 할 수 있고, 렌트료와 리스료를 전액 비용처리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개인고객도 무보증장기렌트카(보증금없는장기렌트카)로 계약이 할 수 있고, 10~40%까지 소비자가 직접 보증금 요율을 결정할 수 있으며, 보증보험으로도 대체 할 수 있다. 이로 인해 자금운용에 다소 어려움이 따르는 저신용자나 사회초년생도 무리 없이 계약이 가능하며, 초기비용에 대한 부담이 줄어들게 된다. 그리고 다달이 내는 장기렌트카 및 자동차 리스 월 렌트료에는 보험료, 자동차취등록세, 자동차유지비, 정비료 등이 포함돼 있어 최저가로 신차를 운용할 수 있다.

장기렌트카 및 리스 차량은 계약 기간이 종료되면 소비자의 선택에 따라 인수 및 반납이 가능한데, 이때 철저히 고객의 입장에서 최대한 이익을 볼 수 있도록 잔존가치를 예상하고, 비용을 산출하게 된다.

이처럼 다양한 장점이 있는 장기렌트와 자동차리스는 개인에게 유리한 점이 달라지기 때문에 전문 카 매니저를 통해 신차에 대한 상담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

현재 국내의 렌탈 업체로는 AJ렌터카, 롯데렌터카, SK렌터카, KT장기렌터카, 오릭스 장기렌터카, 레드캡 장기렌터카 등이 있고, 자동차리스를 이용할 수 있는 메이저급 캐피탈사로는 현대캐피탈, JB우리캐피탈, KB 국민캐피탈, BNK캐피탈, 아주캐피탈, BS캐피탈, 롯데캐피탈, 하나캐피탈 등이 있으며, 홈쇼핑에서 판매를 하는 곳으로는 KT홈쇼핑 장기렌터카, SK홈쇼핑 장기렌터카, AJ홈쇼핑 장기렌터카 등이 있다. (AJ렌터카, SK렌터카 외 모든 업체와 업무제휴)

신차를 좋은 조건에 대여하고 싶다면 믿고 맡길 수 있는 장기렌트카 업체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 가격비교사이트 신차드림은 제휴된 캐피탈사와 연계하여 만족스러운 조건으로 최저가의 견적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특히 (주)신차드림은 국산 자동차 및 수입 자동차 등 자동차 브랜드 별로 출고할 수 있고, 고객 개개인에 맞는 맞춤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계약시 소비자가 원하는 보험사를 선택할 수 있고, 최저가비교견적사이트 신차드림에서는 믿을 수 있는 보험사를 추천해주고 있다. 그리고 원스텝으로 신속한 상담 서비스가 제공될 뿐 아니라 상담부터 차량출고, 출고 후 차량관리까지 확실하게 진행해준다.

현재 신차드림에서 출고할 수 있는 국산차로는 기아자동차, 현대자동차 쉐보레, 삼성자동차, 쌍용자동차 등이 있다. 수입차로는 BMW, 아우디, 폭스바겐, 벤츠 등이 있다. 이외에도 미니, 재규어, 랜드로버, 볼보, 시트로엥, 토요타, 렉서스, 닛산, 인피니티, 포드, 링컨, 캐딜락, 크라이슬러, 지프 등 전차종이 가능하다.

또한 장기렌트카가격비교사이트 (주)신차드림에서는 최저가비교견적으로 2%~10% 이상 혜택을 줘, 최저가로 국내외 모든 브랜드의 차량을 계약할 수 있다.

고객 개개인별로 차량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주고, 이외에도 개인 별 맞춤 상담 및 문자 서비스, 이메일 답변을 통해 자동차대여시스템(장기렌트, 자동차장기렌트 및 차량리스, 리스차량, 렌터카, 자동차리스, 법인차량리스, 수입자동차리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다양한 문의를 답변하고 있다.

현재 신차드림에서는 국산차장기렌트(수입차장기렌트) 및 수입차장기렌트 (수입차리스) 등 모든 차량을 출고할 수 있도록 추천해주고 있다. 구체적인 상담을 받고 싶다면 신차드림 사이트(www.sinchadream.co.kr)에서 개인 및 법인 사업자들을 위한 맞춘 상담이 가능하며, 차량에 대한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문의사항은 1800-6480으로 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