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한방 코스메슈티컬 아토클래식, 홍콩 이어 한국 왓슨스 입점

MTN헬스팀

한방 코스메슈티컬 최초로 세계적인 글로벌 드럭스토어 홍콩 왓슨스의 입점에 성공한 '아토클래식'이 한국 왓슨스 매장에도 입점, 유통망을 확대하며 국내외 소비자 공략에 나서고 있다.

우보 H&S연구소는 최근 아토클래식이 홍콩 왓슨스 입점에 이어 한국 내 중요 왓슨스 매장에도 입점했다고 28일 밝혔다.



아토클래식은 피부질환을 전문적으로 치료하는 우보한의원 김세윤 원장의 처방과 노하우를 전수받아 연구개발에 성공한 제품으로 2010년부터 현재까지 우보한의원을 통해 7만개 이상이 판매되는 등 효과가 검증된 제품이다.

이번 아토클래식의 한국 왓슨스 매장 입점은 입점 조건이 까다롭기로 소문난 홍콩 왓슨스 매장의 입점의 성공에 이은 겹경사로 제품의 뛰어난 효과를 인정받은 결과라고 우보한의원 관계자는 말했다.

아토클래식은 이번 홍콩과 한국 왓슨스 동시 입점 기념 행사로 11월 한달 간 아토클래식 패밀리로션, 인텐시브 크림, 수딩클렌저, 수딩에센스 품목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마스크 팩은 1+1 이벤트 행사를 실시한다. 왓슨스 매장에서 아토클래식 패밀리로션과 수딩클렌저 샘플 4만개를 무료 증정하는 행사도 시행한다.

온라인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