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정몽구 회장, 미국-브라질 이어 유럽방문 외 5건

김주영

thumbnailstart
 

경재계 주요 인사의 동향을 알려드리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정몽구 현대차 회장, 미국-브라질 이어 유럽 방문>

정몽구 현대차그룹 회장이 미국과 브라질에 이어 유럽 시장 점검에 나섰습니다.

정 회장은 브라질 방문 이후 독일 프랑크푸르트의 연구개발센터를 찾아 유럽시장 동향과 판매현황 등을 보고받았습니다.

<박상진 삼성SDI 사장, 신입사원에게 자필 편지 전달>

박상진 삼성SDI 사장이 하반기 신입채용 합격자와 가족에게 와인, 꽃바구니와 함께 직접 쓴 축하편지를 전달했습니다.

박 사장은 축하편지를 통해 "치열한 경쟁을 뚫고 재능과 잠재력을 인정받아 당사에 합격한 신입사원은 최고의 인재"라며 "물심양면으로 자녀교육을 해 주신 부모님들의 노고 덕분"이라는 뜻을 전했습니다.

<김태오 하나HSBC생명 사장, 관리자 능력향상 워크숍 참석>

하나HSBC생명은 지난 9일부터 1박 2일 일정으로 서울 도봉구에 있는연수원에서 '2012년 관리자 능력 향상 워크숍'을 진행했습니다.

이 자리에서 김태오 사장은 "관리자 역할을 하는 팀장들이 상하좌우로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이뤄지는 기업문화를 만들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김재건 진에어 사장 "오키나와 이후에도 신규 노선 적극 개척" >

진에어가 오는 24일부터 오키나와에 국제선 정기편을 신규 취항하기로 했습니다.

김재건 진에어 대표는 "다른 저비용 항공사가 취항하지 않는 노선을 적극 개척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혀주겠다"고 말했습니다.

<김봉수 한국거래소 이사장 "행복지수 높이는 나눔 거래소 될 것">

한국거래소가 저소득층을 지원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한적십자사에서 '회원유공장 최고명예장'을 수상했습니다.

김 이사장은 "이번 수상을 계기로 한국의 행복지수를 높이는 나눔 거래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임일수 한화투자증권 사장, 종합자산관리회사 도약 위한 고객 약속 제시>

한화투자증권이 종합자산관리회사로 도약하기 위한 실행방안을 제시했습니다.

임일수 사장은 "유행성 또는 일부 특정 상품을 판매하기보다 고객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종합자산관리회사를 지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