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김중수 한은 총재, 동남아중앙은행기구 총재회의 참석 외 5건

임원식

thumbnailstart
 

< 앵커멘트 >
경제계 주요 인사의 동향을 알려드리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 리포트 >
<김중수 한은 총재, 동남아중앙은행기구 총재회의 참석>

한국은행 김중수 총재가 몽골 울란바토르에서 열리는 동남아중앙은행기구 총재 컨퍼런스에 참석하기 위해 내일 출국합니다.

동남아중앙은행기구 총회 의장이기도 한 김중수 총재는 이번 컨퍼런스에서 그 동안의 논의사항을 설명하고 신임의장 선출 등을 주재할 계획입니다.


<정준양 포스코 회장, 마그네슘 제련공장 준공식 참석>

포스코가 최문순 강원도지사와 최명희 강릉시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강원도 강릉에서 마그네슘 제련공장 준공식을 가졌습니다.

이 자리에서 포스코 정준양 회장은 "마그네슘 제련공장을 성공적인 운영으로 국가 경쟁력을 높이고 지역경제를 활성화하는 데 기여해 국민에게 사랑받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습니다.


<정몽원 한라그룹 회장, 이재성 현대重 사장과 사돈 맺어>

정몽원 한라그룹 회장이 이재성 현대중공업 사장과 사돈을 맺습니다.

현대중공업에 따르면 정몽원 회장의 큰 딸 지연 씨는 다음달 29일 이재성 사장의 아들 이 모 씨와 결혼식을 올리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신부가 될 지연 씨는 현재 한라그룹 계열사인 만도의 영업팀 과장으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김정남 동부화재 사장 "'고객 바로 알기' 행사 한달간 개최">

동부화재가 다음달 14일까지 자사 고객 100명을 직접 찾아가 의견을 묻고 이를 경영정책에 반영하는 행사를 갖기로 했습니다.

이번 행사를 통해 김정남 동부화재 사장은 "고객의 의견을 빠르고 정확하게 경영정책에 반영하고 실천하도록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변동식 CJ헬로비전 대표, 사내포럼 '헬로모닝' 200회 진행>

CJ헬로비전이 오늘로 사내 지식포럼인 '헬로모닝포럼'이 200회를 맞았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변동식 대표는 "헬로모닝포럼을 단순한 지식 습득의 수단이 아닌 조직의 전문성을 높이고 넓힐 수 있는 소셜 러닝의 장으로 만들겠다"고 말했습니다.


<한국증권금융 신임사장에 박재식 원장 선출>

한국증권금융은 임시주주총회를 열고 박재식 금융정보분석원장을 새 대표이사 사장으로 선출했다고 밝혔습니다.

박 신임사장은 행정고시 26회 출신으로 기획재정부와 금융위원회 등 주요 경제 금융부처에서 풍부한 경험을 쌓은 전문가로 알려졌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