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한국BMS제약, '사랑의 김장 담그기' 봉사활동 진행

정희영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정희영 기자]


한국BMS제약은 '사랑의 김장 담그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오늘(23일)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박혜선 한국BMS제약 사장을 비롯한 40여 명의 임직원들이 참여했습니다.

임직원들은 서울시 중랑구 한신공원에 모여 직접 김장김치를 담그고, 중랑노인종합복지관(관장 심정영) 소속의 독거 노인 총 50 가정에 500kg 가량의 김장김치를 전달했습니다. 또 중랑구 소속 노인정 두 곳에서 따뜻한 수육과 함께 점심을 나눴습니다.

한국BMS제약 사내 봉사 단체(H2O, Hearts & Hands as One)의 일원인 백현숙 과장은 "봉사활동을 진행하기 위해 준비단계에서부터 김장 담그기와 배달까지,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도움이 있어 독거 노인들과 온정을 나눌 수 있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박혜선 한국BMS제약 사장은 "정성 어린 김장김치를 기쁘게 받아주시고, 한국BMS제약 임직원들을 따뜻하게 반겨주시는 어르신들의 모습에 임직원 모두의 마음이 덩달아 따뜻해졌다"며, "한국BMS제약은 앞으로도 직원 자원 봉사활동을 포함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 글로벌 제약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박혔습니다.

한편, 한국BMS제약은 지난 1999년부터 꾸준히 '동명아동복지센터'와 '세이브더칠드런' 등 다양한 기관을 통해 아동 지원 활동을 계속해왔으며, 2011년부터는 매년 굿네이버스에 아동을 위한 '행복나눔성금'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올해에는 강원도아동복지센터 소속 아동들과 함께하는 봄소풍 행사, 국내 유기아동 후원 기금 마련을 위한 사내 이벤트, 그리고 가장 최근 국립재활원 소속 장애우들과 함께하는 가을 나들이 등 다채로운 활동을 꾸준히 전개해왔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