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현장톡톡] 복권위, 에이핑크 정은지와 장애인가정에 김장김치 전달

이진규 기자

thumbnailstart
[머니투데이방송 MTN 이진규 기자]


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는 19일 서울시 동작구 서울시립남부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김장김치를 담가 중증장애인 가정에 전달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김용진 기획재정부 2차관과 행복공감봉사단장으로 선정된 에이핑크 멤버 정은지씨, 행복공감봉사단원 등 80여명이 이번 행사에 참석했다.

김 차관과 정씨는 이날 봉사단원과 함께 장애인 가정이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배추김치 100박스(1000㎏, 450포기)와 깍두기 50박스(500㎏)를 담갔다.

김 차관과 정씨 등은 직접 담은 김장김치를 중증장애인 가정을 방문해 전달했다.

김치와 깍두기는 복지관을 통해 장애인 가정 100여 곳에 전달될 예정이다.

[싱크] 김용진 / 기획재정부 2차관
"여러분들의 따뜻한 마음이 우리 사회의 어려운 분들에게 전해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전해진 따뜻한 마음과 열기는 여러분들에게 돌아와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는 힘이 되리라고 믿습니다."

[인터뷰] 이지혜 / 행복공감봉사단원
"김장봉사를 한다고 해서 참여하게 됐고, 따뜻한 노력으로 올 겨울 추운 이웃들에게 따뜻함을 선물할 수 있어 뿌듯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