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현장톡톡] 시몬스, 복합문화공간 '시몬스 테라스' 오픈

박수연 기자

thumbnailstart



100년 침대 역사를 한눈에

복합문화공간 '시몬스 테라스'…경기도 이천 오픈

[김성준 / 시몬스 전략사업부문 이사 : 시몬스 테라스는 건물 안의 여러 프로그램을 통해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소셜 스페이스 공간입니다. 단순히 세일즈만이 목적이 아니라 저희 브랜드에 대한 신뢰와 공신력을 소비자의 경험을 통해 소통하기 위해 만들었습니다.]

그린 컨셉…브랜드 철학·숙면·브랜드 스토리 담아

다양한 매트리스 직접 비교…설계 노하우 체험

수면 컨설턴트 슬립 마스터, 올바른 수면법 제공


한국 시몬스가 복합문화공간이자 라이프스타일 쇼룸인 '시몬스테라스'를 6일 오픈했다.

경기도 이천시에 위치한 시몬스 테라스는 자연과 휴식의 의미를 담은 공간으로 브랜드 스토리, 제품, 문화 행사 등을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환경을 고민한 '그린 컨셉(Green Concept)'을 바탕으로 브랜드 철학, 숙면과 브랜드 스토리, 체험, 전시 등을 공간별로 입체적이고 감각적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시몬스 테라스 내에 위치한 '헤리티지 앨리(Heritage Alley)'는 시몬스의 브랜드 뮤지엄이다. 침대의 역사, 100여년 전 침대를 만들 때 사용하던 실제 기계들, 1950년대의 시몬스 광고, 포켓 스프링으로 만든 아트 작품 등이 전시돼 수면에 대한 고민과 연구의 흔적을 엿볼 수 있다.

'매트리스 랩(Mattress Lab)'은 시몬스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만나볼 수 있는 공간이다. 고유의 포켓스프링 기술력이 구현된 다양한 경도의 매트리스를 직접 비교하며 독보적인 매트리스 설계 노하우를 직접 느껴볼 수 있다. 실제 제품테스트에 사용되는 롤링테스트기는 물론 수면 트랜드와 숙면 노하우를 직접 체험하고 학습할 수 있다.

특히, '테라스(Terrace)'에서는 시몬스 전 매트리스 컬렉션, 감각적인 디자인의 프레임과 룸세트, 시몬스가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Kenosha)' 등 시몬스의 모든 제품과 베딩, 프레그런스, 침구 세제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들을 만나 볼 수 있다.

시몬스 관계자는 "시몬스의 최상위 매트리스 모델인 '뷰티레스트 블랙(Beautyrest BLACK)' 컬렉션의 전 제품 전시와 소재 체험까지 가능하다"며 "앞으로 시몬스의 연구·생산·역사·문화에 이르는 모든 스토리를 보고 들을 수 있는 무료 견학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박수연 기자 (tout@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