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정영채 NH투자증권 사장, "고객가치가 경영의 최우선" 외 2건

허윤영 기자

thumbnailstart


[앵커]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동향을 알아보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
1. 정영채 NH투자증권 사장, "고객가치가 경영의 최우선"

NH투자증권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한 ‘2018년도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증권부문 1위를 차지했습니다.

전반적 만족도와 요소만족도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고, 정보의 신뢰성, 투자상담 부문에서도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정영채 NH투자증권 사장은 "앞으로도 혁신적인 해법을 통해 '고객가치를 최우선으로 하는 경영'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2. 박진수 LG화학 부회장, "생태환경 보존 활동 지속할 것"

LG화학이 겨울 철새를 맞이하기 위해 여의도 밤섬 환경 정화에 나섰습니다.

LG화학 임직원들은 밤섬 곳곳을 돌며 대형 수목들에 걸려 쌓여 있는 스티로폼, 플라스틱, 목재 등 부유물을 수거했습니다.

박진수 LG화학 부회장은 "국내 대표 화학기업으로서 건강한 생태환경 보존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 확대해 생물다양성의 소중함과 가치를 알리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습니다.


3. 이석구 스타벅스코리아 대표, "다양한 환경 캠페인 지속할 것"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환경부, 서울시, 자원순환사회연대와 함께 1회용컵 전용 수거함 설치 사업을 시작합니다.

서울시는 자치구의 신청을 받아 관광객 밀집지역인 이태원, 대학가 주변, 광화문 등 17개소에 올 연말까지 '1회용 컵 전용수거함'을 설치할 계획입니다.

사업에 참여한 이석구 스타벅스 대표는 "앞으로도 1회용품 사용을 줄여 우리 환경에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지속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허윤영 기자 (hyy@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