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이석우 두나무 대표 "업비트 거래 암호화폐 100% 입출금 지원" 외 2건

유지승 기자

thumbnailstart


[앵커]
경제계 주요인사의 동향을 전하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
1. 이석우 두나무 대표 "업비트 거래 암호화폐 100% 입출금 지원"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업비트를 운영하는 두나무는 자사 서비스에서 거래되고 있는 암호화폐에 대한 입출금 지원율을 100%까지 끌어올렸다고 밝혔습니다.

이석우 두나무 대표는 "지난해 거래량이 많은 암호화폐부터 순차적으로 입출금 지원을 진행해왔다"며 "입출금 100% 지원을 계기로 더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거래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업비트는 현재 거래되고 있는 암호화폐 169개 모두 입출금이 가능하며, 향후 상장될 암호화폐에 대해서도 안정성이 확인되는 대로 입출금을 지원할 방침입니다.


2. 박진희 한국씨티은행장 "4차산업혁명 시대에 대응할 역량 키워야"

박진희 한국씨티은행장이 여성 청년 ICT 기술교육 프로그램 씽크잡스의 드림쉽 콘서트’ 현장을 방문해 학생들의 꿈을 격려했습니다.

박 은행장은 지난 16일 열린 행사에서 "4차산업혁명의 시대에 정보통신기술 능력 향상을 통해 습득한 지식과 지혜가 주춧돌이 돼, 다가올 시대의 변화에 자신있게 대응하는 역량을 갖추길 바란다"고 강조했습니다.


3. 이석구 스타벅스 대표이사 "자원 재활용, 긴 호흡으로 이어갈 것"

이석구 스타벅스 대표이사는 "종이빨대 도입과 비닐포장 절감 캠패인을 비롯해 커피박 자원 재활용을 긴 호흡으로 이끌어가겠다"며 "미래 환경, 지역 농가 상생이라는 두 가지 측면에서 긍정적인 성과를 내겠다"고 말했습니다.

자원 재활용 활동에 앞장서고 있는 스타벅스는 올해 말까지 재활용한 커피찌꺼기 양이 5,500톤을 돌파했다며, 재활용률 100% 달성을 눈앞에 두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유지승 기자 (raintre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