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최태원 SK그룹 회장, SK 행복나눔 바자회 참여 외 3건

정희영 기자

thumbnailstart


[앵커]
경제계 주요인사의 동향을 전하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
1. 최태원 SK그룹 회장, SK 행복나눔 바자회 참여

최태원 회장은 서울 종로 SK빌딩 청계방향 공원에서 열린 '2018 SK 행복나눔 바자회'를 직접 찾아 판매물건을 구매했습니다.

SK 행복나눔 바자회는 매년 SK그룹에서 진행하는 사회 공헌 활동으로 행사 수익금은 취약계층을 위한 난방비와 난방용품 지원에 사용됩니다.


2. 최정우 포스코 회장 "미래성장, 혁신 아이디어에 달렸다"

포스코는 포항시청에서 중소벤처기업 발굴 육성 프로그램 '제 16회 아이디어 마켓플레이스'를 개최했습니다.

최정우 포스코 회장은 환영사를 통해 "미래의 성장을 견인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은 우리 스스로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상업화 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3. 조성진 LG전자 부회장 "4차 산업혁명 선도, 상생으로"

조성진 부회장은 '2018년 LG전자 협력회 워크숍'에 참석해 협력사와 상생 협력을 더욱 강화해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선도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협력사 생산라인 자동화와 정보화시스템 구축을 확대하는 등 LG전자가 축적한 노하우를 적극 전수하겠다"면서 "다양한 혁신 기술을 경영전반에 접목해 LG전자와 함께 다가오는 융복합 시대를 선도해 나가자"고 당부했습니다.


4. 김창범 한화케미칼 부회장 "중국 닝보법인 성과 고객 덕분"

김창범 한화케미칼 부회장은 중국 닝보법인 10주년을 맞아 현지에서 열린 고객 초청행사에서 "오늘의 성과는 '신용과 의리'의 정신으로 고객과의 인연을 소중히 생각해왔고 고객들이 그에 보답해준 덕분"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앞으로도 고객,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해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정희영 기자 (hee082@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