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황윤철 BNK경남은행장, "취약계층 겨울나기에 도움되길" 외 3건

 
최보윤 기자

thumbnailstart


[앵커]
경제계 주요인사들의 동향을 전하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
1. 황윤철 BNK경남은행장, "취약계층 겨울나기에 도움되길"

BNK경남은행은 연말연시를 맞아 경남과 울산지역의 사회적배려 대상자 가구에 생필품을 지원하는 '구호물품 나눔 대축제'를 개최했습니다.

황윤철 BNK경남은행장은 "자발적으로 사랑 나눔 실천에 나서준 많은 자원봉사자들 덕분에 구호물품을 수월하게 마련할 수 있었다"며 "유용한 물품을 엄선해 구성한 만큼 겨울을 나는데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습니다.


2. 이동빈 Sh수협은행장, "인천 해운항만 중소기업 금융지원 강화"

Sh수협은행은 인천항만공사와 '항만배후단지 입주기업 지원 및 일자리 창출을 위한 동반성장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동빈 수협은행장은 "인천지역 경제의 근간이 되는 해운항만 중소기업에 대한 금융지원을 강화하고 나아가 다양한 분야의 중소기업과 동반성장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3. 마용득 롯데정보통신 대표, "안정적이고 효율적 서비스 제공"

롯데정보통신이 시스코와 사업협력 MOU를 맺고 데이터센터를 SDDC로 전환할 계획입니다.

SDDC는 소프트웨어 조작만으로 데이터센터 전체를 제어할 수 있는 차세대 모델입니다.

마용득 롯데정보통신 대표이사는 "시스코와 협업을 통한 미래형 데이터 센터 전환으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선도하고 고객사에 더욱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습니다.


4. 르네 코네베아그 아우디 사장, "4차산업 인재 지원 기쁘다"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가 자유학기제를 시행 중인 성북과 강북 지역 중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4차 산업혁명 관련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르네 코네베아그(Rene Koneberg) 그룹총괄사장은 "4차산업혁명이라는 시대적 변화에 발맞춰 젊은 인재들을 지원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는 앞으로도 교육과 문화에 집중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고 한국 사회에 기여해 나가겠다”고 강조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최보윤 기자 (boyun7448@naver.com)]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