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지프, '올 뉴 랭글러' 풀 라인업 완성…오프로드부터 도심까지 질주

가격대는 스포츠 2도어 모델 4,640만원부터 시작
이진규 기자



지프(Jeep)가 17일 SUV 아이콘인 '올 뉴 랭글러'의 풀 라인업을 선보였다.

올 뉴 랭글러 풀 라인업은 2도어 모델인 '스포츠'와 '루비콘', 4도어 모델인 '스포츠'와 '루비콘', '오버랜드', '루비콘 파워탑' 등 모두 6개 버전이다.

지프는 각각의 모델에 분명한 캐릭터를 부여하고 국내 소비자들의 니즈와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해 폭넓은 고객층 확보에 나섰다.

랭글러의 시초인 윌리스MB 디자인을 계승한 랭글러 2도어 출시로 극단적인 모험과 자유를 추구하는 오프로드 드리머(Dreamer)들을 자극한다고 지프는 강조했다.

스포츠 2도어와 루비콘 2도어는 4도어보다 짧아진 휠베이스로 최소 회전 반경을 제공하며, 더욱 높아진 램프각으로 장애물을 쉽게 넘는 등 오프로드 주행에서 유리한 기동력을 발휘한다.

랭글러의 라인업 중 가장 도심형 버전인 랭글러 오버랜드 4도어는 사하라 모델을 베이스로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세련된 디자인 터치가 눈길을 사로잡고, 한층 정숙해진 실내 인테리어와 강화된 안전·편의사양은 도심에서의 데일리카로도 손색이 없다.

지프 브랜드 최초의 전동식 소프트탑을 탑재한 랭글러 파워탑 4도어 모델은 원터치 방식의 간단한 버튼 조작만으로 2열까지 완전 개폐가 가능하다.

또 손쉽게 탈부착 가능한 리어 윈도우로 오프로드 마니아들에게 더욱 편리하고 트렌디한 방식의 오픈 에어링을 선사한다.

파블로 로쏘 FCA코리아 사장은 "다양한 영역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완성한 올 뉴 랭글러의 완벽한 풀 라인업으로 SUV의 홍수 속에서 특별한 SUV를 찾는 고객들에게 새로워진 랭글러의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올 뉴 랭글러의 가격대는 스포츠 2도어 모델 4,640만원부터 루비콘 파워탑 4도어 모델 6,190만원까지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진규 기자 (jkmedia@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