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손태승 우리금융그룹 회장, "우리은행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 부탁" 등 3건

정희영 기자

thumbnailstart

앵커>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동향을 전하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1. 손태승 우리금융그룹 회장, "우리은행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 부탁"

손태승 우리금융그룹 회장 겸 우리은행장이 '인천지점 개점 120주년 기념행사’에 참석했습니다.

손 회장은 축사를 통해 인천지점을 아끼고 사랑해 주신 지역 주민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으며, 우리은행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부탁했습니다.


2. 한상범 LG디스플레이 부회장 "새 시대가 요구하는 디스플레이는 OLED"

한상범 LG디스플레이 부회장은 중국 광저우에 개최된 '2019 세계 UHD 산업발전대회'에서 ‘5G와 고화질 콘텐츠 시대의 디스플레이 역할과 도전’이라는 주제로 기조연설을 했습니다.

한 부회장은 "새로운 시대가 요구하는 조건에 부합하는 디스플레이가 OLED"라며 "5G 시대의 개막을 지켜보며, OLED를 통해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혁신을 이뤄낼 비전을 꿈꾸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3. 손병석 코레일 사장, 경부고속선 심야 유지보수작업 안전점검

손병석 코레일 사장이 충북 영동 인근 경부고속선 전기 설비 유지보수 작업 현장을 둘러보고 선로전환기 등 철도 시설물 안전관리 실태를 점검했습니다.

손 사장은 "시속 300㎞로 운행하는 고속열차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서는 빈틈없는 유지보수가 필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정희영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