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이장한 종근당 회장 "세계 시장 공략 나설 것" 외 2인

문정우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소식을 전하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대외 활동)1. 이장한 종근당 회장 "세계 시장 공략 나설 것"

종근당은 인도네시아 '오토'와 현지 합작법인인 '씨케이디 오토(CKD-OTTO)'의 항암제 생산 공장 준공식을 지난 9일 열었습니다.

종근당은 이번 생산공장을 기점으로 2,300억원 규모의 세포독성 항암제 시장을 타깃으로 인도네시아 시장에서 영역을 넓혀 나가겠다는 계획입니다.

종근당 이장한 회장은 "인도네시아는 시장규모와 성장성이 큰 기회의 시장"이라며 "항암제 공장이 상업생산을 시작하는 올해를 종근당의 글로벌 진출 원년으로 삼아 세계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설 계획"이라고 강조했습니다.

(대외 활동)2. 변창흠 LH 사장 "국민 권익 향상·협력기업 성장에 앞서겠다"

LH(한국토지주택공사)는 공정하게 경쟁하고 상생하는 건설문화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10대 중점과제를 추진한다고 밝혔습니다.

LH는 토지 임차인의 임대료 인하 등 국민 권익을 강화하는 동시에 종합심사낙찰제 가격배점을 조정해 과도한 경쟁을 막는 내용을 담은 'LH 공정문화 확산 프로젝트'를 마련했습니다.

변창흠 사장은 "LH는 국민과 기업의 든든한 동반자로 국민의 삶과 건설산업 전반에 공정경제가 뿌리내릴 수 있도록 국민 권익 향상과 협력기업 성장에 앞장서겠다"고 전했습니다.

(봉사 활동)3. 농협, '사랑의 집 고치기' 농가희망봉사단 봉사활동

농협중앙회는 사랑의 집고치기 농가희망봉사단, 강원농협 봉사단원 50여명과 함께 강원 양양군의 소외계층 6가구를 대상으로 사랑의 집 고치기 봉사활동에 나섰습니다.

지난 2005년부터 활동을 시작한 농협 사랑의 집고치기 봉사단은 지금까지 673가구의 노후 주택을 수리하거나 보일러를 교체하는 등의 무료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김병원 농협중앙회 회장은 "앞으로도 농업인과 지역주민이 피부로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나눔경영활동 실시로 농업인과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농협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문정우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