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허정수 KB생명 사장 "고객가치 중심 성장전략 추진" 외 2건

이수현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인사들의 동향을 알아보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허정수 KB생명 사장 "고객가치 중심 성장전략 추진" - 행사

KB생명보험은 하반기 경영전략회의를 열고 고객가치 중심 성장에 주력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허정수 KB생명 사장은 "고객가치를 제고하기 위한 고민과 노력이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2. 강성희 캐리어에어컨 회장 "에너지효율 향상 연구 이어갈 것" - 행사

캐리어에어컨과 캐리어냉장이 에너지효율 기술을 인정받아 제22회 올해의 에너지위너상과 에너지절약상을 수상했습니다.

강성희 캐리어에어컨·캐리어냉장 회장은 "에너지효율 기술의 선도기업으로서 앞으로도 에너지효율 향상을 위한 다방면의 연구 개발과 제품 개발을 이어가겠다"고 말했습니다.



3. 변창흠 LH 사장 "안전패트롤 강화해 근로자 보호"- 발표

한국토지주택공사, LH는 건설현장의 위험을 예방하기 위한 상시 모니터링 시스템 '안전패트롤'을 도입하고, 장마와 폭염 대비 안전대책 이행 실태를 점검했습니다.

변창흠 LH 사장은 "안전패트롤 활동을 통한 상시 안전점검으로 각종 사고로부터 현장 근로자들을 보호하겠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수현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