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조경목 SK에너지 사장 "세계최고 석유사업 운영 노하우로 파트너사 경영 성과 극대화" 외 2건

윤석진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 인사의 동향을 전하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협약)
조경목 SK에너지 사장 "세계최고 석유사업 운영 노하우로 파트너사 경영 성과 극대화"


SK에너지와 SK트레이딩인터내셔널은 어제 미얀마 2위 석유유통그룹인 BOC의 지분 인수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SK는 석유 제품 공급 마진과 함께 사업 성장에 따른 투자 수익을 기대할 수 있게 됐습니다.

조경목 SK에너지 사장은 "SK가 가진 세계 최고 수준의 석유 사업 운영 노하우를 활용해 파트너사의 경영 성과를 극대화하는 성공 스토리를 만들겠다"고 말했습니다.

2.(행사)
하나생명이 어제 '시네마데이' 문화 소통행사를 진행했습니다.


행사는 전 임직원이 모두 함께 영화 ‘라이온킹’을 관람하고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소통의 기회를 갖는 힐링 프로그램으로 구성됐습니다.
주재중 하나생명 사장은 "영화의 명대사인 '하쿠나마타타(Hakuna Matata)'처럼 어려움이 닥칠때마다 걱정보다는 모든 것이 다 잘 될 것이라는 긍정적인 마인드를 갖자"며 "우리의 온전한 행복을 소비자들에게도 전해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자"고 말했습니다.

3.(협약)
이주형 CMG제약 대표 "중화권 넘어 미국 유럽으로 판로 넓힐 것"


CMG제약이 어제 중국 충칭 즈언 헬스케어 그룹과 발기부전치료제 '제대로필 ODF' 수출계약을 체결했습니다.

계약금액은 5년간 총 5525만달로, 이는 CMG제약 단일품목 수출계약 사상 최대 규모입니다.

이주형 CMG제약 대표는 "중화권을 넘어 미국, 유럽 등 보다 넓은 시장으로 수출 판로를 넓혀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윤석진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