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신동빈 롯데 회장 "세계 최고 수준 스타트업에 투자할 기회 찾는다" 외 2건

김민환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인사들의 동향을 알아보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신동빈 롯데 회장 "세계 최고 수준 스타트업에 투자할 기회 찾는다"

롯데는 이스라엘을 방문 중인 신동빈 회장이 현지시각 11일, 엘리코헨 이스라엘 경제산업부 장관을 만나 이스라엘의 첨단기술 기반 기업 및 스타트업에 대한 투자 방안을 논의했다고 12일 밝혔습니다.

신동빈 롯데 회장은 "이스라엘의 혁신 농업, 로봇, 인공지능 기반의 기업들과 협업할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며 "세계 최고 수준의 스타트업에 투자할 기회를 찾고자 한다"고 말했습니다.


2. 강호찬 넥센타이어 대표이사 "영국 프리미어리그 맨시티 공식 후원 지속"


넥센타이어는 지난 주말 개막한 영국 프리미어리그 새 시즌에도 맨체스터 시티의 공식 후원을 지속한다고 12일 밝혔습니다.

넥센타이어는 지난 2015년부터 맨체스터 시티를 공식 후원하고 있으며 2017년부터는 프리미어리그 최초로 유니폼 소매에 기업 로고를 노출하는 방식의 슬리브 파트너십을 체결했습니다.

강호찬 넥센타이어 대표이사는 "2015년부터 지속해온 넥센타이어의 후원이 성공적인 스포츠 마케팅 사례로 자리매김한 만큼 이번 시즌에도 또 한 번의 시너지를 기대한다"고 전했습니다.


3. 이갑 롯데면세점 대표이사 "고객과 소통하며 문화를 선도하는 기업 될 것"

롯데면세점은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김건모 등 국내 유명 가수들이 출연한 '제29회 롯데면세점 패밀리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2일 밝혔습니다.

이갑 롯데면세점 대표이사는 "롯데면세점은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며 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김민환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