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이두순 두산모빌리티이노베이션 대표이사 外 2건

소재현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소식을 전하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김형준 SK인포섹 중국 법인장 "중국서 융합보안 사업 펼친다"

SK인포섹이 첫 해외법인을 중국에 설립하고 글로벌 경쟁력을 갖출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SK인포섹 중국 법인은 현지 SK그룹 관계사 보안 수준을 높이는데 주력하고, 본사와 협력해 위협 모니터링과 침해사고 대응에 노력할 예정입니다.

김형준 SK인포섹 중국 법인장은 "SK그룹 관계사에게 보안서비스를 차질 없이 제공하는데 역점을 두고 있으며, 중국에서 SK인포섹의 융합보안 사업이 글로벌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2. 하나금융투자, 아프리카-한국경제개발협회와 MOU

하나금융투자는 아프리카-한국경제개발협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아프리카-한국경제개발협회는 한국이 아프리카 20개국과 교육, 문화, 의료, 인프라 등 다방면에서 협력하기 위해 창설된 기구입니다.

이진국 하나금융투자 사장은 "이번 업무협약이 한국의 우수한 금융 시스템을 아프리카에 소개하는 좋은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3. 손영식 신세계디에프 대표, 은탑 산업훈장 수상

손영식 신세계디에프 대표이사가 제43회 국가생산성대회 시상식에서 유공자 부문 은탑 산업훈장을 수상했습니다.

손영식 대표는 유명작가 예술 작품 설치로 문화·예술 체험 공간을 제공하면서 동남아시아, 러시아 등 다양한 관광객 유치에 앞장섰습니다.

손영식 대표는 "신세계디에프는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지역사회, 국가경제와 함께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는 방안을 끊임없이 강구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소재현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