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SAP 코리아, '디자인 싱킹'으로 대학생 창의력 키운다

이규창 기자



SAP 코리아가 오는 3월 국내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디자인 싱킹 투어'(Design Thinking Tour)를 진행합니다.

이 행사는 총 3회에 걸쳐 서울 강남과 동대문, 부산 서면에서 진행되며 회차별로 30명씩 참여합니다.

SAP 코리아는 디자인 싱킹 투어에 맞춰 3월 한달 간 '스팟 더 디자인 싱킹'(Spot The Design Thinking)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벤트 참여는 투어 기간 동안 서울 및 부산 시내를 운행하는 '디자인 싱킹 버스'를 촬영한 사진을 이메일(mtn20142014@gmail.com)로 보내면 됩니다.

응모작 가운데 베스트 사진은 페이스북 페이지에 게재되며 응모자에게 소정의 상품도 제공됩니다.


SAP 코리아의 디자인 싱킹 투어는 창조경제의 핵심 사고 방법론 중 하나인 '디자인 싱킹'을 국내에 소개하는 행사로, 혁신적인 문제 해결 과정을 대학생들에게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디자인 싱킹은 일상생활을 관찰해 문제점을 발견하고 해결책을 내놓는 사고방식과 과정을 말한며, 미국 스탠퍼드 대학교 디스쿨에서 정식 수업과정으로 채택돼 학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습니다.

SAP는 디자인 싱킹을 제품개발에 접목할 뿐만 아니라 전사 차원의 경영혁신 도구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SAP는 광범위한 산업 분야에서 다양한 기업들이 보다 향상된 경영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업용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선도기업입니다.

한편 이 행사에는 대학생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을 SAP 코리아 디자인 싱킹 페이스북(www.facebook.com/designthinkingtourwithSAP)에서확인할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