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뉴스
산업

SK하이닉스, 협력사와 ‘동반성장 협의회 정기총회’ 개최

머니투데이방송 방명호 기자 입력 2014-03-28 18:08:03


SK하이닉스(대표이사 박성욱)는 28일 경기도 이천 본사에서 50개 협력사 대표 등 총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동반성장 협의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SK하이닉스는 협력사와 함께 제품 개발을 준비하고 나아가 시장 고객에 적기 대응하는 등 상호 협력 체계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회사의 기술로드맵을 공유했으며, 윤리경영 방침과 동반성장 정책 등을 공유하는 시간도 가졌다.

SK하이닉스는 기존 조직인 ‘하이닉스 협의회’를 ‘동반성장 협의회’로 개편해 협력사와 전략적인 파트너십을 더욱 강화하기로 했다.

SK하이닉스는 향후 회사 경영 현황을 공유하고 우수 협력사에 포상을 하는 등 ‘동반성장 데이’ 개최와 같은 정기적인 교류를 지속함으로써 상생을 위한 협력 관계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박성욱 사장은 "지난해 SK하이닉스가 사상 최대 실적을 낼 수 있었던 것은 협력사의 아낌없는 지원 덕분"이라며 "신뢰를 바탕으로 하는 동반성장을 추진하기 위해 협의회 회원사들과 소통을 강화하고 실질적이고 가시적인 동반성장 성과가 창출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