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뉴스
문화

족발, 보쌈 전문점 토시래, 신메뉴 ‘치즈매운족발’ 출시로 여성들 마음 사로잡아

MTN 입력 2014-11-19 09:59:00
요즘은 한 가지 음식을 주재료로 하여, 고객들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음식 서비스를 제공하는 음식점들이 많이 생기고 있다.

직장인들이 뽑는 인기 좋은 음식은 족발과 보쌈이기도한데, 족발은 콜라겐 함유량이 많아 여성들에게 특히 인기가 좋기도 한데 이러한 재료를 다양한 메뉴로 제공하는 족발집이 있다면 어떨까.

족발, 보쌈 전문 프랜차이즈인 ‘토시래’가 그 대표적인 곳으로, 최근 출시한 신메뉴가 여성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신메뉴는 치즈매운족발로 100% 모짜렐라 치즈를 곁들여, 쫄깃한 족발과 맛있게 매운 양념을 강한 불로 볶아 짜릿하고 화끈한 맛이 일품이다.

치즈는 음식과 궁합이 잘 맞는 재료이고, 최근 유행하고 있는 음식 트렌드를 족발에 잘 접목시켜 탄생한 것이 바로 치즈매운족발이다. 토시래는 그 동안 술안주로 인식이 강했던 족발을 다양한 메뉴개발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통해 고급 외식메뉴로 자리매김하는데 힘쓴 브랜드이기도 하다.

토시래의 한 관계자는 "족발은 고단백 저칼로리 건강음식이지만 조리법이 한정되어 있어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을 흡수하는데 어려움이 있었다"며, "이러한 점을 극복하기 위해 여러 스타일의 족발 메뉴를 개발에 힘썼다”고 전했다.


(사진출처 : 토시래)
[MTN 온라인 뉴스팀=김민재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더보기

      머니로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