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뉴스
문화

족발, 보쌈 전문점 토시래, 화학조미료 사용하지 않는다

MTN 입력 2014-11-28 10:29:00
남녀노소 모두 즐기는 대표적인 음식 중 족발, 보쌈은 항상 뽑힌다.

족발에는 젤라틴 성분이 풍부하여 피부미용과 노화방지에 효과가 좋고 모유분비를 촉진하는 작용을 하여 임산부나 수유부에게도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이러한 족발의 맛을 좌우하는 중요한 것은 어떤 재료를 넣어서 삶느냐에 따라 좌우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족발, 보쌈 전문점 토시래에서는 족발을 삶을 때, 30여가지의 엄선된 재료를 사용하며 일체의 화학조미료와 monosodium glutamate(MSG)를 사용하지 않는다고 한다. 화학조미료가 인체에 유해한지 무해한지에 대한 논쟁은 끊임없이 나오는 이슈이지만, 족발을 삶을 때 순수 자연산 재료만 넣을 때 더욱 깔끔하고 담백한 맛을 낼 수 있다는 것이 토시래 측의 주장이다.

한편, 토시래는 족발과 보쌈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프랜차이즈로 다양한 종류의 메뉴와 계절 한정 메뉴를 서비스하여, 방문고객들의 재방문률이 높은 것으로 알려져있다.

토시래의 관계자는 “다양한 메뉴를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더 좋은 질의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사진출처 : 토시래)
[MTN 온라인 뉴스팀=김민재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더보기

      머니로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