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주부의 로망' 독일 명장의 가위 ‘파울(PAUL)’ 메가쇼 참가! 최대56% 할인 혜택까지…

MTN



오는 27일부터 시작되는 ‘세택메가쇼-시즌2’에 독일명품가위 브랜드 ‘파울(PAUL)’의 런칭 소식이 알려지며 주부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 메가쇼에서는 파울의 대표상품인 주방가위를 비롯한 다양한 가위들을 최대 56%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독일 가위전문 브랜드 ‘파울(PAUL)’은 1886년부터 128년간 가위만을 생산하며 ‘가위의 살아있는 역사’로 불리는 명품 가위 브랜드다. 파울의 제품은 독일산 강철을 원료로 사용, 100% 독일에서 생산되는 제품으로 모던한 디자인 뿐만 아니라 날부터 손잡이까지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있으며, 부드러운 절삭력으로 일명 ‘마약가위’로 불리며 전문 셰프는 물론 전세계 주부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파울은 주방가위는 물론 미용,재단,정원용 등 다양한 용도의 가위도 출시하고 있다.

특히 이번 세택메가쇼-시즌2에서는 독일 명품가위 파울의 런칭을 기념하는 다양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메가쇼 기간동안 매일 선착순 250명에게 파울쇼퍼백을 증정하고, 주방가위 등 파울의 다양한 제품들을 최대 56%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독일 명장의 가위 ‘파울’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보고 싶다면 이번 기회를 이용해보는 것이 좋겠다.

한편 ‘세텍메가쇼-시즌2’는 8월 27일부터 8월 30일까지 나흘간 서울 컨벤션센터 세텍(SETEC)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생활,주방,식품,미용과 건강,취미용품 등 다양한 분야의 우수기업 250여 개가 참가한다.

독일 명품가위 파울(PAUL)의 세텍메가쇼-시즌2 참가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파울홈페이지(http://www.paulkorea.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