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다양한 피부 노화의 증상, 한 번의 시술로 개선한다

MTN헬스팀

#직장인 김 모씨(28세, 여성)는 얼마 전 거울을 보다가 쳐지고 힘없는 자신의 피부에 화들짝 놀랐다. 스무 살 앳된 피부까지는 아니더라도 꾸준히 피부 관리를 해오고 있었다고 생각했으나 피부 노화가 생각보다 빨랐던 탓이다. 김 씨는 "나도 모르는 사이 얼굴 톤이 전반적으로 검게 변하고 탄력도 잃은 것 같아 속상하다"며 "더 늦기 전에 안티에이징 시술을 알아보고 피부 상태를 개선하려고 고민하고 있다"고 말했다.

하얗고 탄력 있는 피부는 동안 얼굴을 만드는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다. 잔주름 하나 없이 팽팽하고 화사하게 빛나는 얼굴은 젊음의 상징으로 여겨지며 많은 이들이 동안 피부를 되찾기 위해 여러 안티에이징 방법을 찾기도 한다.

피부 노화가 찾아오게 되면 여러 증상들이 나타나게 된다. 가장 대표적으로 여겨지는 것이 바로 주름과 피부색의 변화, 그리고 피부 탄력이 줄어드는 증상이다. 노화의 증상은 사람마다 다르지만 한 가지 증상만 나타나는 것이 아니라 여러 증상이 복합적으로 나타나게 되기 때문에 여러 증상을 한 번에 치료하기란 쉽지 않은 일이다.

일반적으로 주름의 치료에는 보톡스나 리프팅을 위한 레이저시술이 사용되게 되며 깊이 패인주름, 꺼진 부분은 필러 등의 시술이 동원되게 된다. 각각의 증상을 개선시키는 여러 치료법이 존재하지만 문제는 시간적 여유가 부족하거나 여러 번의 시술이 부담스러운 경우 다양하게 발생하는 노화의 증상을 치료하기 어렵다는 것이다.

최근에는 이런 단점을 보완해 주름과 피부톤 개선, 그리고 피부탄력 증진까지 한 번의 시술로 가능한 메디오스타넥스트 레이저 시술이 인기다. 단일 파장 방식이 아닌 두 가지의 파장이 동시에 진피층에 전달돼 리프팅과 타이트닝 뿐 아니라 화이트닝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메디오스타넥스트 레이저 시술은 노화로 인해 볼과 턱 등의 부위가 많이 처져 고민이거나 오랜 지속 효과를 원하는 환자들에 특히 추천되는 안티에이징 시술이다. 또한 수술의 부담을 줄이고 자연스럽게 안티에이징을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일산 고운세상피부과의원 채경옥 원장은 "최근에는 단순한 안티에이징 시술에서 벗어나 보다 안전하고 환자에 맞춘 웰에이징(Well Aging)에 대한 관심 역시 커지면서 메디오스타넥스트 레이저를 찾는 경우가 많아졌다"며 "피부탄력과 볼륨 재생, 그리고 피부톤의 개선을 통해 티나지 않고 자연스럽게 동안 얼굴을 되찾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고운세상피부과에서 추구하는 웰에이징"이라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