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넥스가드 스펙트라, 2018 케이펫페어 참가 및 다양한 이벤트 진행

김지향

프리미엄 구충제 브랜드 ‘넥스가드 스펙트라’는 오는 4월 6일(금)부터 삼일 간 서울 세텍(SETEC) 전시장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 반려동물 전문 전시회 ‘케이펫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한국펫사료협회 주최로 개최되는 ‘케이펫페어’는 반려동물의 사료, 간식, 의류, 가구 등 다양한 용품을 전시, 판매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반려동물 산업 박람회다.

이번 박람회에서 넥스가드 스펙트라는 전시장 2홀(72부스)에 위치할 예정이며, 방문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넥스가드 스펙트라 부스에 방문만 해도 휴대용 애견 물티슈를 증정하고,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맺고 인증하는 방문객에는 반려견과 함께 즉석 스티커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스티커 사진은 특별한 파티용 소품이 마련돼있는 넥스가드 스펙트라 오픈형 포토부스에서 촬영할 수 있으며, 촬영 후 SNS에 인증을 하면 소정의 상품(애견 발톱가위와 파일세트) 또한 증정한다.

이 밖에도 강아지 모형의 그림판 곳곳에 숨어 있는 심장사상충, 진드기, 벼룩, 회충, 십이지장충, 편충 등 반려견의 건강을 위협하는 해충을 다트 총으로 쏘아 맞추면 소정의 상품(에코백)을 증정하는 ‘황금개를 지켜라’ 이벤트 역시 진행할 예정이다.

넥스가드 스펙트라 관계자는 “반려동물의 건강을 걱정하는 소비자를 만나기 위해 넥스가드 스펙트라도 이번 케이펫페어에 참가하게 됐다”며 “풍성한 이벤트가 마련돼 있는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사진=넥스가드 스펙트라 카카오 플러스친구)


한편, 넥스트가드 스펙트라는 심장사상충은 물론 내, 외부기생충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올 인 원(All-in-one) 프리미엄 구충제다. 한 달에 한 번 먹이는 것만으로 간편하게 내, 외부 기생충 걱정을 덜 수 있어 많은 국내 반려견 보호자들이 찾고 있는 제품이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지향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