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해신기획, 지역 소상공인 마케팅 고민 해결 모임 '가치 전달 연구소' 개최

김지향



온라인 가치 기획 대행사 ‘해신기획’은 지역 소상공인의 마케팅 고민을 해결해주는 모임인 ‘가치 전달 연구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해신기획은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의 ‘의심’을 ‘확신’으로 만들어 구매로 이어지도록 만드는 마케팅 대행사이다. 단발성 바이럴 마케팅 상품인 ‘로잉’과 콘텐츠 기획을 제안하는 ‘제리 맥과이어’, 전반적인 IMC전략 기획의 ‘아일랜드 타임’, 온라인 콘텐츠 노출을 모니터링하고 기반 대응 전략을 수집하는 ‘이글아이’ 등 기획력 높은 마케팅 대행으로 클라이언트로부터 큰 호평을 받고 있다.

다양한 마케팅 상품 이외에도 해신기획에서는 ‘가치 전달 연구소’를 개최하여 마케팅 활동에 고민이 많은 지역 소상공인을 지원한다. 온라인 가치 기획 대행사 해신기획의 마케팅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것은 물론, 협업을 통해 집단지성을 형성할 수 있는 이번 가치 전달 연구소는 일산 지역의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온라인 마케팅 교육 기반 커뮤니티를 형성하여 소상공인들의 고민을 해결하고 지역 경제 발전을 도모한다.

가치 전달 연구소는 6월 20일(수)부터 해신기획 코워킹스페이스, 해신아일랜드 1st 정발산점에서 매주 수요일 9시 30분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며, 지역 소상공인 대표자들을 초빙하여 노하우를 공유할 계획이다.

해신기획 관계자는 “해신기획은 단순한 마케팅 대행사가 아닌 기획 파트너로서 온라인 마케팅의 핵심인 기획력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회사”라며, “이번 가치 전달 연구소를 통해 해신기획만의 탁월한 기획력을 소상공인분들과 공유할 수 있게 되어 너무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해신기획은 중소기업 대상 온라인 기획상품 '이글아이'를 출시하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글아이는 통합 검색 포털, SNS 채널 등에 노출되는 온라인 콘텐츠 모니터링을 통한 대응 전략을 수집하는 온라인 마케팅 상품으로 최근 반응이 뜨거운 SNS를 비롯한 온라인 마케팅의 컨텐츠를 진행할 수 있게 한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지향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